(사진=골든블루)
K-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골든블루 인터내셔널(대표이사 박소영)은 한화리조트에서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이하 ‘카발란 하이볼’)’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이볼의 성수기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호캉스(호텔과 바캉스의 합성어)를 선호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하이볼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이번 프로모션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카발란 하이볼’을 만나볼 수 있는 패키지는 ‘얼리 서머 패키지(Early Summer Package)’로 시원하고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혜택들로 알차게 구성됐다. 본 패키지 구매 고객은 ▲객실 1박▲조식 뷔페(대인 2인 & 소인 1인) ▲워터 파크/수영장(대인 2인& 소인 1인)의 구성과 함께 ‘카발란 하이볼’ 320ml 2캔을 체크인 선착순 혜택으로 누릴 수 있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한화리조트 경주, 설악, 거제벨버디어 등 총 3개 지점에서 진행되며 패키지 혜택 적용 기간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패키지 상품은 오는 6월8일까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박소영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대표이사는 “카발란 하이볼은 위스키의 깊은 풍미를 그대로 살리면서도 청량한 목넘김을 더해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라며 “여름 시즌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이 프리미엄 하이볼의 매력을 보다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 공간을 통해 위스키의 새로운 음용 문화를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발란 하이볼’은 2023년 11월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하이볼로 출시 3개월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 됐던 화제의 제품이다. 원재료로 블렌디드 위스키 혹은 오크칩을 활용하는 일반적인 RTD 하이볼 제품과 달리 ‘카발란 클래식’ 원액을 사용해 맛과 향 측면에서 다른 하이볼과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대형마트 및 편의점 등 가정용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