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무신사)

무신사는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스물아홉 번째 오프라인 스토어 ‘무신사 스탠다드 스타필드마켓 일산점’을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이날 경기 고양시 스타필드마켓 일산점 1층에 신규 매장을 연다. 이번 출점을 통해 고양, 김포, 파주 등 경기 서북부 핵심 상권에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매장은 스타필드마켓 일산점 리뉴얼 오픈 시점에 맞춰 더 많은 고객이 무신사 스탠다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맨 ▲우먼 ▲홈 등 주요 라인업을 선보이고 2025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도 공개한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슈퍼백’ 한정 판매다. 무신사 스탠다드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 30만원 상당 패키지를 단 4만9900원에 선착순 100개 한정으로 제공한다. 반소매 티셔츠, 후드 티셔츠, 우산, 가방 등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패키지를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슈퍼백 구매 후 무신사 앱에서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5000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무신사 앱 회원을 위한 전용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무신사 회원에게는 전 상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필드마켓 일산점에서 구매 후 첫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무신사 적립금 5000원을 증정한다.

이밖에 이벤트 기간 매일 선착순 100명 구매 고객에게 최대 5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50% 쿠폰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