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페 드롭탑)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본격적인 봄을 맞아 ‘과일 버블 밀크티 2종’을 출시했다.
드롭탑의 ‘과일 버블 밀크티 2종’은 자스민티를 직접 우린 베이스로 만든 프리미엄 티베리에이션 음료다. 올해에도 꾸준한 인기인 버블과 봄 시즌에 어울리는 과일을 더해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쫄깃한 천연 과즙 펄을 사용해 과일의 맛과 향, 색감을 두 배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메뉴는 ‘딸기 버블 밀크티’와 ‘망고 버블 밀크티’로 선보인다. ‘딸기 버블 밀크티’는 자스민티를 우린 딸기 밀크티에 쫀득한 천연 딸기 과즙 펄을 넣어 새콤달콤한 풍미를 한껏 살렸다. ‘망고 버블 밀크티’는 망고 밀크티와 천연 망고 과즙 펄이 함께 어우러져 망고의 부드러움을 두 배로 즐길 수 있다. 각 음료에 들어간 분홍색과 노란색의 과즙 펄로 봄 분위기를 더했다.
산뜻한 봄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과일 버블 밀크티 2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벚꽃 모양의 스프링 쿠키도 선물한다. 음료와 쿠키로 나만의 디저트 페어링을 통해 인증샷을 남기기도 좋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산뜻한 맛과 비주얼로 고객들에게 봄 분위기를 선물하고자 선보였다”며 “드롭탑만의 자스민티 베이스와 천연 과즙 펄로 밀크티 본연의 맛을 더욱 깊게 즐기실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