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하게 뿌리기만 하면 코 세척을 할 수 있게 된다. 미세먼지와 바이러스 등으로 이물감이 심해진 가운데 특히 비염 환자들 사이에서 희소식이라는 반응이다.
JW중외제약은 리뉴얼된 크린클 코 세정기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지난 30일 밝혔다.
제품은 멸균생리식염수를 분사해 코 안을 세척해 주는 제품으로, 코막힘이나 이물감 해소에 도움을 주는 기구다.
제품 내 코 세척을 도와주는 액체는 방부제와 같은 보존제를 첨가하지 않은 약국 전용 멸균 생리식염수다. 비강 세척을 비롯해 관류용이나 상처 세정, 양치 등에 사용할 수 있다.
크린클 코세정기(사진=JW중외제약)
특히 미국 FDA에서 승인받은 친환경 소재를 적용해 환경호르몬 걱정이 없어 주목 받고 있다.
이번에 리뉴얼 되면서 기존 제품보다 업그레이드된 부분들이 있다. 먼저 소비자들이 사용방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개선했으며, 약국에서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진열할 수 있도록 10개 단위 박스 진열이 가능한 RRP(Ready to Retail Package) 포장방식을 적용했다.
무엇보다 제품의 캡을 화이트와 오렌지 색상의 2가지 색상으로 추가 구성해 한 개의 제품으로도 2명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점이 눈길을 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약국 현장에서의 편의성을 높이고 고객들에게 제품의 특성을 홍보하기 위해 패키지와 구성품을 리뉴얼했다”며 “미세먼지, 바이러스 등 환경 이슈에 따라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할 수 있는 리뉴얼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