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경기 서북부권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양 전시장을 확장 이전하고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총 29대의 차량을 동시에 전시할 수 있는 벤츠 고양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모터원)는 연면적 1만8328㎡(약 5544평), 지상 10층 및 지하 1층으로 설계됐다. 고양 전시장과 서비스센터가 한 곳에 자리해 방문 고객에게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인 동선이 가능해졌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경기 서북부권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양 전시장을 확장 이전하고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 확장 오픈한 고양 전시장은 수도권 최초로 ‘익스클루시브 라운지(Exclusive Lounge)’를 마련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고객을 위한 독립된 공간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벤츠의 전기차 브랜드 EQ의 첫 번째 순수 전기차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QC’ 등의 체험 및 구매도 가능하다. 전시장 곳곳에 설치된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 스크린과 최신 음향 설비 등을 통해 벤츠 차량의 다양한 라인업과 옵션을 선보인다. 새롭게 마련된 메르세데스-AMG 차량 전용 전시공간인 ‘AMG 퍼포먼스 센터’를 통해 AMG 차량의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롭게 오픈한 고양 서비스센터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이서비스(My Service) 프로그램을 도입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정기 점검, 일반 정비 등 효율적인 정비를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이외에도 고양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브랜드 경험을 만끽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카페, 영유아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한 키즈룸, 벤츠 차량 용품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 구입이 가능한 액세서리 & 컬렉션 샵 등을 갖춰 방문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수도권 최대 규모" 메르세데스-벤츠, 고양 전시장·서비스센터 확장 오픈

김명신 기자 승인 2020.04.28 09:42 의견 0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경기 서북부권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양 전시장을 확장 이전하고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총 29대의 차량을 동시에 전시할 수 있는 벤츠 고양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모터원)는 연면적 1만8328㎡(약 5544평), 지상 10층 및 지하 1층으로 설계됐다. 고양 전시장과 서비스센터가 한 곳에 자리해 방문 고객에게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인 동선이 가능해졌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경기 서북부권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양 전시장을 확장 이전하고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


확장 오픈한 고양 전시장은 수도권 최초로 ‘익스클루시브 라운지(Exclusive Lounge)’를 마련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고객을 위한 독립된 공간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벤츠의 전기차 브랜드 EQ의 첫 번째 순수 전기차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QC’ 등의 체험 및 구매도 가능하다.

전시장 곳곳에 설치된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 스크린과 최신 음향 설비 등을 통해 벤츠 차량의 다양한 라인업과 옵션을 선보인다. 새롭게 마련된 메르세데스-AMG 차량 전용 전시공간인 ‘AMG 퍼포먼스 센터’를 통해 AMG 차량의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롭게 오픈한 고양 서비스센터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이서비스(My Service) 프로그램을 도입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정기 점검, 일반 정비 등 효율적인 정비를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이외에도 고양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브랜드 경험을 만끽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카페, 영유아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한 키즈룸, 벤츠 차량 용품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 구입이 가능한 액세서리 & 컬렉션 샵 등을 갖춰 방문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