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촉촉하면서도 비비드한 컬러로 생기를 불어넣어주는 립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에서 비비드한 컬러를 담은 ‘캘리포니아 키싱 컬러 밤 ’ 12가지 컬러를 21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컬러풀하고 자유분방한 캘리포니아 감성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바르는 순간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되고 선명하게 발색되며 8시간 동안 생생하게 컬러가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와일드 망고 버터와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입술에 풍부하게 전해지는 보습감도 특징이다. 젤리처럼 촉촉하고 탱글탱글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레드, 코랄 오렌지, 핑크, 베리 등 4가지 계열의 총 12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뉴 캘리포니아 키싱 컬러 밤(사진=베네피트) 김다미 코스모폴리탄 화보(사진=베네피트) 같은 날 이들은 뮤즈 배우 김다미와 함께한 신제품 립스틱 화보도 공개했다.  김다미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JTBC 이태원 클라쓰에서 조이서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상큼하고 물오른 미모로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코리아와 함께 촬영을 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다미는 청순하면서도 성숙한 매력으로 다양한 메이크업을 뽐냈다. 특히 김다미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은 감각적인 립 컬러였다. 화보 속 김다미의 촉촉하고 맑은 레드 립은 베네피트 신제품 ‘캘리포니아 키싱 컬러 밤 #00체리’다. 꽃잎 사이로 투명하게 비치는 햇살에 살짝 발그레한 핑크 빛 두 볼은 베네피트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단델리온’으로 연출했다. 밝고 환한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 줬다는 평가다.

‘김다미의 베네피트’ 코스모폴리탄 화보 공개…캘리포니아 키싱 컬러 밤 새롭게 출시

캘리포니아의 비비드한 컬러를 담은 컬러 밤

이인애 기자 승인 2020.05.21 11:04 의견 0

봄철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촉촉하면서도 비비드한 컬러로 생기를 불어넣어주는 립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에서 비비드한 컬러를 담은 ‘캘리포니아 키싱 컬러 밤 ’ 12가지 컬러를 21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컬러풀하고 자유분방한 캘리포니아 감성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바르는 순간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되고 선명하게 발색되며 8시간 동안 생생하게 컬러가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와일드 망고 버터와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입술에 풍부하게 전해지는 보습감도 특징이다. 젤리처럼 촉촉하고 탱글탱글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레드, 코랄 오렌지, 핑크, 베리 등 4가지 계열의 총 12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뉴 캘리포니아 키싱 컬러 밤(사진=베네피트)
김다미 코스모폴리탄 화보(사진=베네피트)


같은 날 이들은 뮤즈 배우 김다미와 함께한 신제품 립스틱 화보도 공개했다. 

김다미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JTBC 이태원 클라쓰에서 조이서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상큼하고 물오른 미모로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코리아와 함께 촬영을 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다미는 청순하면서도 성숙한 매력으로 다양한 메이크업을 뽐냈다. 특히 김다미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은 감각적인 립 컬러였다.

화보 속 김다미의 촉촉하고 맑은 레드 립은 베네피트 신제품 ‘캘리포니아 키싱 컬러 밤 #00체리’다. 꽃잎 사이로 투명하게 비치는 햇살에 살짝 발그레한 핑크 빛 두 볼은 베네피트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단델리온’으로 연출했다. 밝고 환한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 줬다는 평가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