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이소연 기자] 가수 홍진영이 첫 번째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는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홍진영의 새 앨범 '잘가라’의 컴백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홍진영은 보라색 컬러로 의상과 헤어밴드, 액세서리, 네일아트까지 통일한 모습이다. 손거울을 통해 매력적인 표정과 눈빛을 보여주고 있다. 이전과는 달라진 스타일링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홍진영은 기존 갈색 머리에서 흑발로, 앞머리를 살짝 드러낸 긴 머리의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180도 바뀐 분위기가 업그레이드된 변화를 느끼게 한다. '잘가라'는 레트로 트로트곡으로 '사랑의 배터리'로 환상의 케미를 보여준 히트 제조기 조영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의 협업으로 탄생한 곡이다. 신나는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홍진영, 레트로 스타일로 변신...트로트 퀸 귀환

이소연 기자 승인 2018.01.30 13:16 | 최종 수정 2136.02.29 00:00 의견 0
홍진영(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제공)
홍진영(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이소연 기자] 가수 홍진영이 첫 번째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는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홍진영의 새 앨범 '잘가라’의 컴백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홍진영은 보라색 컬러로 의상과 헤어밴드, 액세서리, 네일아트까지 통일한 모습이다. 손거울을 통해 매력적인 표정과 눈빛을 보여주고 있다.

이전과는 달라진 스타일링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홍진영은 기존 갈색 머리에서 흑발로, 앞머리를 살짝 드러낸 긴 머리의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180도 바뀐 분위기가 업그레이드된 변화를 느끼게 한다.

'잘가라'는 레트로 트로트곡으로 '사랑의 배터리'로 환상의 케미를 보여준 히트 제조기 조영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의 협업으로 탄생한 곡이다. 신나는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