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이 스타들의 필수 아이템인 헤어밴드가 잘 어울리는 ‘멋을 아는’ 아이돌 1위에 선정됐다.
(자료=익사이팅 디시)
최근 마이셀럽스가 운영하는 익사이팅 디시는 ‘에르에르 헤어밴드 광고에 잘 어울리는 “멋을 아는” 아이돌은?’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지민이 총 8401표 가운데 64.48%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민의 매력으로는 ‘빛나는’이 68%의 점유율로 1위를 차지했으며, ‘센스있는’과 ‘멋있다’, ‘이끌리다’, ‘흡입력’ 등이 뒤를 이었다. 대표 이미지로는 ‘사랑스러운 분위기인’, ‘넘사벽인’, ‘큰 화제가 된’, ‘춤선이 풍부한’, ‘화제를 낳게 하는’, ‘상징적인’, ‘정직한’ 등이 꼽혔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민은 지난해 본격적인 솔로 활동 시작 직후 명품 브랜드 ‘디올(Dior)’과 ‘티파니(Tiffany&Co.)’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2019년 패션 비즈니스(BoF: The Business of Fashion)의 연감에 ‘모델 및 뮤즈’로 등재될 정도로 오랜기간 패션계에서도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해오고 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또한 세련된 공항패션부터 방탄소년단 자체 콘텐츠 등에서 보여준 다양한 일상복과 운동복에 이르기까지 입고 걸치는 것마다 화제를 불러모으며 순식간에 품절 대란을 일으켜 대중음악계는 물론 패션계마저 휘감은 패션 아이콘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한편, 지민은 오는 7월 19일 두 번째 솔로 앨범 ‘뮤즈(MUSE)’를 발매하며 그에 앞서 작사·작곡에 참여한 ‘스메랄도 가든 매칭 밴드(Smeraldo Garden Marching Band, feat. 로꼬)’가 오늘 오후 1시 선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