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방송화면) [뷰어스=노윤정 기자] ‘당신의 하우스헬퍼’ 보나가 현실 공감을 이끌어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4일 첫 방송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김지선·연출 전우성 임세준) 1~2회에서 우주소녀 보나는 열정 가득하지만 짠내 나는 광고회사 인턴 임다영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이날 다영은 지각한 팀원들의 뒤처리를 담당하거나 회의에 참석하지 못한 채 잔업무를 떠맡고 선배들의 식사를 맞춤형으로 주문하는 등 정규직 전환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턴 직원의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다영은 홀로 남아 야근을 하던 중 선배의 심부름으로 회식 2차 자리에 가게 됐다. 그는 노래 잘하면 정규직을 시켜준다는 선배의 말에 “한 달 반 남았습니다. 한 달 반 뒤에는 진짜 팜의 기획팀 팀원이 되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간절한 표정으로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회식이 끝난 후 다영은 지친 몸을 이끌고 집으로 향하던 중 ‘생명의 전화’를 발견했다. 다영은 “아무 말이나 해도 다 들어주시나요?”라고 물으며 “온갖 잡다한 일을 다 시킬 때는 회사에서 제일 필요한 사람처럼 대하고, 정작 중요한 일에서 없는 사람처럼 여겨요. 그리고 저는 메뉴판이 아닌데. 복사기도 아니고”라며 그동안의 설움과 함께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을 먹먹하게 했다. 이처럼 보나는 극이 진행되는 내내 열혈 청춘 임다영으로 분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그는 각박한 현실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매사 최선을 다하는 청춘의 모습을 그려냄과 동시에, 사회생활을 하며 누구나 한번쯤은 겪어봤을 억울함과 속상함, 서러운 감정을 다양하게 표현해내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다. 이에 앞으로 보나가 그려낼 임다영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내 이야기 같아”…‘당신의 하우스헬퍼’ 보나가 보여준 현실 공감 연기

노윤정 기자 승인 2018.07.05 12:02 | 최종 수정 2137.01.06 00:00 의견 0
(사진=KBS 2TV 방송화면)
(사진=KBS 2TV 방송화면)

[뷰어스=노윤정 기자] ‘당신의 하우스헬퍼’ 보나가 현실 공감을 이끌어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4일 첫 방송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김지선·연출 전우성 임세준) 1~2회에서 우주소녀 보나는 열정 가득하지만 짠내 나는 광고회사 인턴 임다영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이날 다영은 지각한 팀원들의 뒤처리를 담당하거나 회의에 참석하지 못한 채 잔업무를 떠맡고 선배들의 식사를 맞춤형으로 주문하는 등 정규직 전환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턴 직원의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다영은 홀로 남아 야근을 하던 중 선배의 심부름으로 회식 2차 자리에 가게 됐다. 그는 노래 잘하면 정규직을 시켜준다는 선배의 말에 “한 달 반 남았습니다. 한 달 반 뒤에는 진짜 팜의 기획팀 팀원이 되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간절한 표정으로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회식이 끝난 후 다영은 지친 몸을 이끌고 집으로 향하던 중 ‘생명의 전화’를 발견했다. 다영은 “아무 말이나 해도 다 들어주시나요?”라고 물으며 “온갖 잡다한 일을 다 시킬 때는 회사에서 제일 필요한 사람처럼 대하고, 정작 중요한 일에서 없는 사람처럼 여겨요. 그리고 저는 메뉴판이 아닌데. 복사기도 아니고”라며 그동안의 설움과 함께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을 먹먹하게 했다.

이처럼 보나는 극이 진행되는 내내 열혈 청춘 임다영으로 분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그는 각박한 현실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매사 최선을 다하는 청춘의 모습을 그려냄과 동시에, 사회생활을 하며 누구나 한번쯤은 겪어봤을 억울함과 속상함, 서러운 감정을 다양하게 표현해내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다. 이에 앞으로 보나가 그려낼 임다영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