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팝뮤직, CJ ENM)   [뷰어스=손예지 기자] 그룹 블락비 멤버 태일이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의 다섯 번째 OST 주자로 출격했다. 태일이 부른 ‘설렘각’ 음원은 21일 정오 공개됐다. ‘설렘각’은 상큼하고 통통 튀는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극 중 주인공들의 밀고 당기며 설레는 감정을 잘 나타낸다. 길구봉구의 ‘나만 혼자’, 범키의 ‘돌아가도 돼’ 등을 작업한 프로듀싱팀 팝키드가 작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블락비의 메인보컬 태일은 소프트하고 감미로운 음색과 음역대 높은 고음도 문제없이 소화할 수 있는 보컬 실력을 앞세워 음악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Mnet ‘더콜’을 통해 어떤 아티스트와도 잘 어울리는 환상적인 케미와 탁월한 가창력을 재차 입증하며 ‘믿고 듣는 보컬 강자’로서의 위엄을 보여주기도 했다.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슬럼프에 빠진 남주인공 구대영(윤두준)이 스무살 시절의 친구 이지우(백진희)와 재회해 맛있는 음식과 행복한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해나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영된다.

'식샤3’ OST, 블락비 태일의 ‘설렘각’… 설렘甲

손예지 기자 승인 2018.08.21 17:09 | 최종 수정 2137.04.10 00:00 의견 0
(사진=팝뮤직, CJ ENM)
(사진=팝뮤직, CJ ENM)

 

[뷰어스=손예지 기자] 그룹 블락비 멤버 태일이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의 다섯 번째 OST 주자로 출격했다.

태일이 부른 ‘설렘각’ 음원은 21일 정오 공개됐다. ‘설렘각’은 상큼하고 통통 튀는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극 중 주인공들의 밀고 당기며 설레는 감정을 잘 나타낸다. 길구봉구의 ‘나만 혼자’, 범키의 ‘돌아가도 돼’ 등을 작업한 프로듀싱팀 팝키드가 작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블락비의 메인보컬 태일은 소프트하고 감미로운 음색과 음역대 높은 고음도 문제없이 소화할 수 있는 보컬 실력을 앞세워 음악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Mnet ‘더콜’을 통해 어떤 아티스트와도 잘 어울리는 환상적인 케미와 탁월한 가창력을 재차 입증하며 ‘믿고 듣는 보컬 강자’로서의 위엄을 보여주기도 했다.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슬럼프에 빠진 남주인공 구대영(윤두준)이 스무살 시절의 친구 이지우(백진희)와 재회해 맛있는 음식과 행복한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해나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영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