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어스=정태성 기자] 유등천파라곤은 대전 유천동 339-16번지 일원에 건립되며 대전의 랜드마크가 될 49층 아파트이다. 전용면적은 59㎡, 84㎡로 총 940가구(오피스텔 50실 예정)규모로 전세대 4bay 설계와 팬트리, 드레스룸, 파우더룸 등 수납특화설계가 적용됐다.
서울 강남, 수도권일대에서 파라곤브랜드로 유명한 ㈜동양건설산업이 시공을 맡고 자금관리는 아시아신탁이 맡는다.
유등천 파라곤은 이번 확정된 트램2호선 도보1분 거리로 역세권의 호재를 누리는 입지로 대전 지하철 2호선 트램 유천역(예정)이 2025년 개통될 예정이며, 단지 앞 계백로를 통해 대전 시내로 접근이 용이하고 KTX 서대전역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도보학군 교육, 생활, 자연 등 주거 인프라도 구성이 되어있으며 대전 3대 하천인 유등천파라곤 바로 앞 유등천과 유등체육공원을 누릴 수 있다.
대전 유등천 파라곤은 선착순모집이다. 1차조합원은 성황리에 마감이되었으며 현재는 2차조합원 모집 중이다. 유등천파라곤은 안심보장증서를 실행 중이다. 안심보장증서는 조합설립인가 신청을 못할 경우와 올해안에 사업에 필요한 토지매입계약체결을 하지 못했을 경우 전액 환불보장한다는 내용이다.
조합원설립인가 조건은 다 완료된 상태로 3월 설립인가 신청을 앞두고 있는 대전유등천 파라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성온천역 홍보관 대표번호로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