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멘전문점 잇또라멘이 무인발급기 시스템 시행 및 배달서비스 확대운영

(사진=잇또라멘)
(사진=잇또라멘)

[뷰어스=서주원 기자] 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 잇또라멘이 배달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바쁜 현대사회에서 나가지 않고 집에서 배달 시켜먹는 배달서비스 증가량은 크게 늘어나고 있다.  

잇또라멘 관계자는 "3900원부터 먹을 수 있는 라멘전문점인 잇또라멘은 경제 물가가 상승함에도 불구하고 3900원 소유라멘을 기존 그대로 판매하여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아왔다“며 ”그 이유는 바로 무인발급기 시스템을 통하여 주문과 결제를 동시에 함으로써 홀 인건비 절감을 통하여 라멘 판매가를 줄인 결과 값이다“고 설명했다.

잇또라멘은 자체 공정시스템을 통하여 만든 소스들의 원팩시스템과 더불어 간편한 레시피로 혼자서도 운영이 가능하여서 여성과 주부, 청년들의 창업자들이 많았다. 그러나 최근 3월 배달서비스 개편으로 인해 청년창업과 더불어 남자 소자본창업을 희망하시는 이들의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잇또라멘 마케팅 관계자는 "라멘의 중점인 면과 육수의 맛을 보존하기 위한 다양한 테스팅을 통하여 배달상품으로써 상품화하였다. 또한 소비자들의 편의성과 무인발급기시스템의 배달시스템을 통하여 가맹점주분들의 매출을 확대하였다. 현재 일부점포 운영 추이를 보면서 점차 다른 지점으로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잇또라멘(대표 김동남)은 2017년 고객만족브랜드대상 광고경영컨설팅 부문 1위 및 2018년 한국일보가 주관하고 미래창조부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 2018 대한민국 혁신기업대상 그리고 월간파워코리아 주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는 2019년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브랜드 대상등에 선정된 바 있다.

라멘프랜차이즈 잇또라멘 창업 문의는 대표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