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vN   tvN이 6월부터 방송될 새로운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 만26세 '청년 손흥민'의 이야기, 특집 다큐멘터리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 매주 금요일 밤 11시 매주 금요일 밤 11시, tvN에서는 어디에서도 공개되지 않은 축구선수 손흥민의 일상이 공개된다. tvN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은 지금의 손흥민이 있기까지 함께 해준 사람들을 초대해 한국 축구의 미래를 이야기하고, 강원도 소년에서 프리미어리거가 되기까지의 발자취를 되돌아보는 특집 다큐멘터리다. 본방송에 앞서 지난 5월 25일(토) 공개된 프롤로그 방송의 가구 시청률은 최고 5.5%(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전국 기준)를 기록했다. ◆ 세상에 또 없는 좌충우돌 식당, '화랑도 반한 맛' ‘강식당2’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 지난해 ‘신서유기’의 스핀오프로 선보인 ‘강식당’이 시청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돌아왔다. 지난 5월 31일 방송된 시즌2 첫 회 시청률이 가구 평균 7.7%, 최고 9.7%에 달했다. 강호동과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피오까지 6명의 멤버들이 운영하는 '강식당'은 이번 시즌 경주에 터를 잡고 ‘화랑도 반한 맛’이라는 태그와 함께 '강볶이' 간판을 달았다. ◆ 고등학생들의 실전 급식 대결! '고교급식왕‘ 6월 8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10시 50분 8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고교급식왕’은 전무후무한 고등셰프들의 급식 레시피 대항 프로그램. 요리에 관심 있는 고등학생들이 학교 급식 레시피를 직접 제안하고 경연을 벌인다. 고등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에 백종원의 노하우가 더해지며 흥미진진한 볼거리를 제공할 전망이다. ◆ 잘 차려진 밥상에서 인생토크, '소셜 다이닝' 토크쇼 ‘물오른 식탁’ 6월 11일부터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오는 11일부터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방송되는 ‘물오른 식탁’은 각자의 삶을 사랑하며 가꾸어가는 사람들이 모여 자신의 기준으로 '잘 살아가는 삶'에 대해 이야기하는 소셜 다이닝 토크쇼. 신현준과 이상민, 안현모가 MC를 맡는다. '샛별배송'으로 화제를 일으킨 신선 식품 배송 스타트업의 김슬아 대표를 비롯, 어린이들의 대통령 '뽀로로' 제작자 최종일 대표, 국내 최고의 요가복 브랜드 신애련 대표, '한국 제빵계의 살아있는 전설' 김영모 대표 등 6명의 CEO들이 식탁에 초대받아 진솔한 이야기를 나눈다. ◆ '귀'가 다 하는 '귀피셜' 음악 추리 예능 ‘슈퍼히어러’ 6월 16일부터 매주 일요일 밤 10시 40분 오는 16일(일) 밤 10시 40분 첫방송되는 ‘슈퍼히어러’는 본격 ‘귀피셜’(자신의 귀를 근거로 한 주장) 음악 추리 예능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 톱클래스 뮤지션들로 구성된 ‘히어러’(Hearer)는 오로지 도전자들의 노래하는 목소리만을 듣고, 5인의 도전자들 중 매주 주제에 맞는 진짜 도전자를 찾아내야 한다. ◆ '디스전'은 기본, 현실 케미 터지는 여행 예능 ‘더 짠내투어’ 6월 17일부터 매주 월요일 밤 11시 원년 멤버 박명수에 개성 강한 새 멤버 한혜진, 이용진, 규현이 합류한 ‘더 짠내투어’로 돌아온다. 편성시간 역시 매주 월요일 밤 11시로 변경된다. 이번 시즌은 짠내나는 예산으로 가성비를 잡았던 전 시즌과 달리, 미슐랭 레스토랑, 초호화 테마파크, 럭셔리 숙소까지 설계할 수 있는 '가심비 투어'를 신설, '쓸 때는 쓰는' 여행으로 '현실 여행'의 재미를 더욱 다채롭게 담아낼 전망이다. 한편, 6월 12일부터 KT olleh tv의 tvN 채널번호가 17번에서 3번으로 변경된다.

[방송 Info] tvN, 여름 라인업 뜨겁다…손흥민부터 백종원까지

유명준 기자 승인 2019.06.07 14:30 | 최종 수정 2138.11.11 00:00 의견 0
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tvN이 6월부터 방송될 새로운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 만26세 '청년 손흥민'의 이야기, 특집 다큐멘터리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 매주 금요일 밤 11시

매주 금요일 밤 11시, tvN에서는 어디에서도 공개되지 않은 축구선수 손흥민의 일상이 공개된다.

tvN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은 지금의 손흥민이 있기까지 함께 해준 사람들을 초대해 한국 축구의 미래를 이야기하고, 강원도 소년에서 프리미어리거가 되기까지의 발자취를 되돌아보는 특집 다큐멘터리다.

본방송에 앞서 지난 5월 25일(토) 공개된 프롤로그 방송의 가구 시청률은 최고 5.5%(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전국 기준)를 기록했다.

◆ 세상에 또 없는 좌충우돌 식당, '화랑도 반한 맛' ‘강식당2’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

지난해 ‘신서유기’의 스핀오프로 선보인 ‘강식당’이 시청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돌아왔다. 지난 5월 31일 방송된 시즌2 첫 회 시청률이 가구 평균 7.7%, 최고 9.7%에 달했다.

강호동과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피오까지 6명의 멤버들이 운영하는 '강식당'은 이번 시즌 경주에 터를 잡고 ‘화랑도 반한 맛’이라는 태그와 함께 '강볶이' 간판을 달았다.

◆ 고등학생들의 실전 급식 대결! '고교급식왕‘ 6월 8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10시 50분

8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고교급식왕’은 전무후무한 고등셰프들의 급식 레시피 대항 프로그램. 요리에 관심 있는 고등학생들이 학교 급식 레시피를 직접 제안하고 경연을 벌인다. 고등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에 백종원의 노하우가 더해지며 흥미진진한 볼거리를 제공할 전망이다.

◆ 잘 차려진 밥상에서 인생토크, '소셜 다이닝' 토크쇼 ‘물오른 식탁’ 6월 11일부터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오는 11일부터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방송되는 ‘물오른 식탁’은 각자의 삶을 사랑하며 가꾸어가는 사람들이 모여 자신의 기준으로 '잘 살아가는 삶'에 대해 이야기하는 소셜 다이닝 토크쇼. 신현준과 이상민, 안현모가 MC를 맡는다.

'샛별배송'으로 화제를 일으킨 신선 식품 배송 스타트업의 김슬아 대표를 비롯, 어린이들의 대통령 '뽀로로' 제작자 최종일 대표, 국내 최고의 요가복 브랜드 신애련 대표, '한국 제빵계의 살아있는 전설' 김영모 대표 등 6명의 CEO들이 식탁에 초대받아 진솔한 이야기를 나눈다.

◆ '귀'가 다 하는 '귀피셜' 음악 추리 예능 ‘슈퍼히어러’ 6월 16일부터 매주 일요일 밤 10시 40분

오는 16일(일) 밤 10시 40분 첫방송되는 ‘슈퍼히어러’는 본격 ‘귀피셜’(자신의 귀를 근거로 한 주장) 음악 추리 예능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 톱클래스 뮤지션들로 구성된 ‘히어러’(Hearer)는 오로지 도전자들의 노래하는 목소리만을 듣고, 5인의 도전자들 중 매주 주제에 맞는 진짜 도전자를 찾아내야 한다.

◆ '디스전'은 기본, 현실 케미 터지는 여행 예능 ‘더 짠내투어’ 6월 17일부터 매주 월요일 밤 11시

원년 멤버 박명수에 개성 강한 새 멤버 한혜진, 이용진, 규현이 합류한 ‘더 짠내투어’로 돌아온다. 편성시간 역시 매주 월요일 밤 11시로 변경된다.

이번 시즌은 짠내나는 예산으로 가성비를 잡았던 전 시즌과 달리, 미슐랭 레스토랑, 초호화 테마파크, 럭셔리 숙소까지 설계할 수 있는 '가심비 투어'를 신설, '쓸 때는 쓰는' 여행으로 '현실 여행'의 재미를 더욱 다채롭게 담아낼 전망이다.

한편, 6월 12일부터 KT olleh tv의 tvN 채널번호가 17번에서 3번으로 변경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