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탐앤탐스 제공)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제28회 탐스테이지를 개최한다.
탐앤탐스는 “오는 23일 오후 6시 탐앤탐스 하남검단산점에서 뮤지션 CHAI(이수정)과 케이시가 출연하는 ‘제28회 탐스테이지’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탐앤탐스는 신진문화예술인을 발굴, 소개하는 문화예술후원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다. 매장에서 커피를 마시며 전시, 공연, 영화 등의 다양한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복합문화공간으로 탈바꿈한다.
탐스테이지는 공연에 해당하는 것으로 관객들과 가장 가까이에서 호흡하고 음악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공간을 제공한다. 또 공식 채널을 통해 신진 뮤지션을 소개하고 탐스테이지 공연에 초청하는 등 홍보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제28회 탐스테이지는 감성적인 목소리를 가진 솔로 아티스트 두 팀의 무대로 꾸며진다. 첫 무대는 독특한 음색과 창법이 매력적인 ‘CHAI(이수정)’가 준비한다. SBS ‘K팝스타 시즌5’의 우승자로 역대 최초 만점을 기록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이어 믿고 듣는 감성 보컬 ‘케이시’의 무대가 펼쳐진다. 지난해 발표한 ‘그때가 좋았어’가 음원 차트 역주행 돌풍을 일으키며 차세대 음원 강자로 떠오른 케이시는 서정적이고 깊은 감성이 담긴 곡들로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당일 매장 방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현장에서 그들의 감미로운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관람이 어려운 고객은 탐앤탐스 공식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생생한 현장의 감동을 느낄 수 있다.
이번 탐스테이지는 처음으로 서울이 아닌 경기도 하남에서 펼쳐진다. 탐앤탐스는 이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스테이지 게시글을 ‘공유하기’ 후 공연을 즐기며 먹고 싶은 탐앤탐스 메뉴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10명을 추첨해 뮤지컬 ‘벤허’ 초대권을 탐스테이지 현장에서 증정한다.
탐스테이지 현장에서도 고객들과 함께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연 시작 전 MC의 깜짝 이벤트를 비롯해 뮤지션이 직접 퀴즈를 내는 이벤트를 열고 탐앤탐스의 MD 상품을 즉석에서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