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행을 따르기보다 자기만의 스타일을 고수하면서 편안함을 추구하는 게 젊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뷰어스에서는 나이와 상관없이 젊은 감각을 지켜가면서 편안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독자들의 패션라이프를 위해 매일 쏟아지는 패션계 소식을 업데이트 한다. 자신의 스타일도 점검하고, 트렌드도 정보에도 민감한 패셔니스트를 위하여 –편집자주-
블랙야크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시영 (사진=블랙야크)
■ 블랙야크, 아웃도어 본질적 미션을 함께 할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시영 선정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아웃도어 본질적 미션에 함께 할 브랜드의 모델로 배우 이시영을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시영은 평소 유튜브 채널 ‘이시영의 땀티’를 통해 등산 코스, 명산 소개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연예인 최초로 등산 전문지 월간 산의 커버 모델로 선정될 만큼 등산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블랙야크는 대중들과 산행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해 온 배우 이시영이 최상의 기능성 제품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블랙야크와 시너지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 배우 이시영이 알피니스트 콘셉트로 블랙야크 아웃도어 전문 라인의 정보를 제공하는 뮤즈로 활약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평소 산을 좋아하고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등 활력 넘치는 매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배우 이시영 씨가 아이유, 카이와 함께 블랙야크의 브랜드 모델로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이시영 씨와 함께 전개해 나갈 블랙야크의 다양한 등산 콘텐츠와 캠페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블랙야크는 오는 31일까지 ‘블랙야크와 가을 산행 준비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드컷 등산화 ‘그리프 D GTX’, ‘그리프 S GTX’를 비롯해 가을 산행에서 활용도 높은 일부 제품들을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BAC 회원에게는 10% 추가 쿠폰이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BAC 어플에서 확인 가능하다.
LF콜한 전속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상이 (사진=LF)
■ LF 콜한, 전속모델로 배우 이상이 발탁
생활문화기업 LF가 국내 전개하는 미국 신발 브랜드 ‘콜한(Cole Haan)’이 최근 광고업계가 주목하고 있는 배우 이상이를 전속모델로 선정하고 활발한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콜한이 드라마와 뮤지컬, 예능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상이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이상이는 훈훈한 비주얼과 우수한 가창력으로 다양한 장르에서 개성을 뽐내는 만능 엔터테이너다. 최근 방영 중인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으며, 예능 프로그램 ‘놀면뭐하니?’에서는 MSG워너비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발휘하며 또 한 번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콜한은 어떤 장르든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편안함을 주는 배우 이상이의 개성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편안하고 실용적인 라이프스타일과 부합할 뿐만 아니라 그의 팔색조 매력이 콜한의 폭넓은 제품 스펙트럼과 닮아 전속모델 발탁을 결정했다. 콜한은 20대 초반부터 30대 후반까지 타깃 고객층을 모두 아우르는 친근한 이미지의 스타와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국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콜한과 이상이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뮤즈의 이름에서 모티브를 얻어 ‘상상이상의 편안함’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화보 속 이상이는 오피스룩부터 애슬레저룩, 골프웨어에 이르기까지 일상 속 다양한 의상과 어울리는 신발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비즈니스룩에는 깔끔한 무채색의 스니커즈를 매치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캐주얼웨어에는 가벼운 쿠셔닝이 특징인 스니커즈를 신고 스포티한 멋을 드러냈다. 또한, 편안한 골프웨어에는 콜한이 올해 새롭게 론칭한 골프화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골프룩을 완성했다.
이상이와 함께 주력으로 선보이는 신제품은 ‘그랜드프로 탑스핀 스니커즈(Grandprø Topspin Snearker)’다. 오피스룩은 물론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라이프스타일화로 두꺼운 아웃솔과 섬세한 디테일을 추가해 캐주얼한 감각을 강조했다. 전통 사케토(Sacchetto)[1] 공법으로 설계해 착용감과 통기성이 우수하며, 유연한 어퍼를 적용해 부드러운 착화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콜한과 이상이가 함께한 화보와 영상 콘텐츠는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과(@colehaan.kr)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24일까지 LF몰에서는 콜한의 이번 시즌 신제품 구매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파 키즈 가을 화보컷 (사진=네파)
■ “캠핑의 계절을 따뜻하게” 네파 키즈, 가을 캠핑 콘셉트 간절기 화보 공개
네파 키즈가 캠핑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14일 캠핑 콘셉트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화보는 ‘가을 캠핑의 시작’을 주제로 자연 속 자리 잡은 놀이터와 캠핑장에서 자유롭게 뛰노는 아이들의 모습을 따뜻한 가을 무드로 담아냈다. 플리스, 베스트&롱 자켓, 덕다운 폴라 등 간절기 아이템들을 통해 캠핑장에서 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입기 좋은 ‘가을 캠핑룩’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네파 키즈의 작년 베스트 제품이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된 미들다운 대표 아이템 ‘폴라 덕 다운 자켓’은 외피인 다운과 내피인 플리스 베스트가 하나로 결합된 다운자켓이다. 내피 플리스 베스트가 탈부착이 가능해 외피와 내피를 각각 단품으로 착용할 수 있어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이 밖에 캠핑이나 야외 활동 시 착용하기 좋은 대표 플리스 제품 ‘리버서블 보아 플리스 자켓’은 한쪽은 보아플리스 소재, 한쪽은 우븐소재를 사용하여 활용도를 높인 리버서블 자켓으로 패딩 충전재 사용 및 밑단과 소매단에 접밴드를 처리해 조임기능을 보완시키며 보온성을 높였다. 또한 양면 배색 포인트, 가슴의 코듀로이 배색과 지퍼 및 스트링 플러 포인트를 살려 스타일리쉬함까지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네파 키즈는 캠핑 화보 공개와 더불어 현재 네파몰에서 주요 플리스 제품 20% 할인 프로모션과 10만원 이상 구매 시 크로스백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네파 키즈 관계자는 “아침저녁으로 선선해진 날씨로 인해 야외활동을 즐기는 시기가 다가오면서 환절기 및 간절기 날씨에 적합한 네파 키즈의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이번 화보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네파몰에서 할인 프로모션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네파 키즈의 간절기 제품들과 함께 따듯하고 즐거운 가을 야외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