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부동산원) 한국부동산원이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양성에 나선다. 한국부동산원(원장 손태락)은 '2021년 제2회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사전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부동산개발업의 관리 및 육성에 관한 법률'에 따라 개설되는 교육과정이다. 한국부동산원은 국토교통부로부터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사전교육기관으로 재지정 받아 본 교육을 실시한다. 교육은 12월 6일부터 12월 17일까지 한국부동산원 본사(대구 동구 혁신도시 內)에서 10일간 진행된다. 교육대상자는 부동산개발업의 관리 및 육성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거한 부동산개발 전문인력이다. 교육 수료자에게는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사전교육' 수료증을 발급한다. 교육 수료시 ‘부동산개발업 등록요건’을 갖추게 된다. 교육 신청서는 이달 18일부터 내달 12일까지 담당자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접수 가능하다. 한국부동산원 손태락 원장은 “부동산개발 전문인력의 체계적 관리 및 육성지원을 통해 민간 일자리 창출과 지역사회 동반성장 등 사회적 책임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국부동산원,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사전교육 나서

정지수 기자 승인 2021.10.19 16:24 의견 0
(사진=한국부동산원)

한국부동산원이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양성에 나선다.

한국부동산원(원장 손태락)은 '2021년 제2회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사전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부동산개발업의 관리 및 육성에 관한 법률'에 따라 개설되는 교육과정이다.

한국부동산원은 국토교통부로부터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사전교육기관으로 재지정 받아 본 교육을 실시한다.

교육은 12월 6일부터 12월 17일까지 한국부동산원 본사(대구 동구 혁신도시 內)에서 10일간 진행된다. 교육대상자는 부동산개발업의 관리 및 육성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거한 부동산개발 전문인력이다.

교육 수료자에게는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사전교육' 수료증을 발급한다. 교육 수료시 ‘부동산개발업 등록요건’을 갖추게 된다. 교육 신청서는 이달 18일부터 내달 12일까지 담당자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접수 가능하다.

한국부동산원 손태락 원장은 “부동산개발 전문인력의 체계적 관리 및 육성지원을 통해 민간 일자리 창출과 지역사회 동반성장 등 사회적 책임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