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 전달식에 참석한 윤진호 교촌에프앤비(주) 대표(오른쪽 첫번째)와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관계자가 기념사진 촬영하는 모습. (사진=교촌에프앤비)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제2회 아동건강 지원사업’을 마련하고 2억4000만원을 지원한다. 9일 교촌에프앤비에 따르면 이번 사업은 ‘아이들의 식(食)과 심(心)을 건강하게 채운다’라는 슬로건 아래, 아동복지시설 아동들에게 건강한 외식 기회와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촌은 총 2억4000만원의 지원금으로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한국아동복지협회 3개 기관과 협력해 경기도, 강원도, 대구시 아동복지시설 아동들을 위한 치킨 간식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 윤진호 교촌에프앤비 대표이사는 “이번 사업은 미래의 주역이 될 우리 아이들이 올바르게 성장 할 수 있도록 외식과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올해는 대상과 지역을 확대해 최대한 많은 아동들이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했으며, 앞으로도 지역 내 아동 결식 문제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교촌치킨, ‘제2회 아동건강 지원사업’ 진행…2억4000만원 지원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2.09 10:40 의견 0
기금 전달식에 참석한 윤진호 교촌에프앤비(주) 대표(오른쪽 첫번째)와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관계자가 기념사진 촬영하는 모습. (사진=교촌에프앤비)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제2회 아동건강 지원사업’을 마련하고 2억4000만원을 지원한다.

9일 교촌에프앤비에 따르면 이번 사업은 ‘아이들의 식(食)과 심(心)을 건강하게 채운다’라는 슬로건 아래, 아동복지시설 아동들에게 건강한 외식 기회와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촌은 총 2억4000만원의 지원금으로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한국아동복지협회 3개 기관과 협력해 경기도, 강원도, 대구시 아동복지시설 아동들을 위한 치킨 간식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

윤진호 교촌에프앤비 대표이사는 “이번 사업은 미래의 주역이 될 우리 아이들이 올바르게 성장 할 수 있도록 외식과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올해는 대상과 지역을 확대해 최대한 많은 아동들이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했으며, 앞으로도 지역 내 아동 결식 문제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