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시스템 구미 신사업장 신축 및 리모델링 공사 조감도. (자료=CJ대한통운 건설부문) CJ대한통운 건설부문은 지난 19일 한화시스템 구미 신사업장 신축 및 리모델링 공사의 시공사로 선정돼 도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한화시스템 구미 신사업장 신축 및 리모델링 공사의 도급 규모는 약 1732억원이다. 신사업장은 경상북도 구미시 산호대로 산업단지 일대에 연면적 9만4595㎡으로 업무시설과 제조시설, 연구시설 등이 각각 지하 2층~지상 5층 규모 내에서 조성 예정이다. 약 24개월의 공사기간을 거쳐 2025년 7월 준공이 목표다. CJ대한통운 건설부문 민영학 대표는 “당사는 산업현장의 주요 인프라인 산업플랜트와 물류센터 등을 꾸준히 시공하면서 축적된 경험과 기술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면서 “차별화된 고객지향 기술서비스로 한화시스템 구미 신사업장은 물론 전국의 산업단지에 고품질의 산업플랜트를 구축할 수 있도록 더욱 정진하겠다” 라고 밝혔다.

CJ대한통운 건설부문, 한화시스템 구미 신사업장 공사 수주

정지수 기자 승인 2023.07.20 17:32 의견 0
한화시스템 구미 신사업장 신축 및 리모델링 공사 조감도. (자료=CJ대한통운 건설부문)

CJ대한통운 건설부문은 지난 19일 한화시스템 구미 신사업장 신축 및 리모델링 공사의 시공사로 선정돼 도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한화시스템 구미 신사업장 신축 및 리모델링 공사의 도급 규모는 약 1732억원이다. 신사업장은 경상북도 구미시 산호대로 산업단지 일대에 연면적 9만4595㎡으로 업무시설과 제조시설, 연구시설 등이 각각 지하 2층~지상 5층 규모 내에서 조성 예정이다. 약 24개월의 공사기간을 거쳐 2025년 7월 준공이 목표다.

CJ대한통운 건설부문 민영학 대표는 “당사는 산업현장의 주요 인프라인 산업플랜트와 물류센터 등을 꾸준히 시공하면서 축적된 경험과 기술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면서 “차별화된 고객지향 기술서비스로 한화시스템 구미 신사업장은 물론 전국의 산업단지에 고품질의 산업플랜트를 구축할 수 있도록 더욱 정진하겠다”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