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호요버스) 호요버스(HoYoverse)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의 ‘은하열차 글로벌 투어 – 부산’을 오는 9월 1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프라인 행사는 부산 해운대 더베이101에서 개최되며 유저들은 물론 방문객 누구나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먼저, 오는 9월 1일부터 9월 5일까지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서핑 에어 바운스 체험을 진행,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미니 이벤트가 마련된다. 서핑보드 위에서 중심을 잡는 미니 이벤트에서 도전에 성공할 시, 일별 100명 한정으로 특별 제작 머리띠를 증정한다. 9월 2일부터 3일까지는 전문 코스어들이 1.3버전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 ‘단항, 음월’과 ‘부현’, ‘연경’ 등으로 변신해 포토타임을 갖는다. 9월 2일 오후 7시에는 유저들이 직접 참여하는 대규모 코스프레를 관람할 수 있다. 아울러 9월 2일과 3일 양일 오후 6시 30분부터 ‘단항, 음월’ 밴드 공연이 진행된다. 단항의 목소리를 담당한 김혜성 성우가 보컬로 참여한다.

‘붕괴: 스타레일’, 9월 1일 부산에 ‘은하열차’ 뜬다

백민재 기자 승인 2023.08.24 17:37 의견 0
(사진=호요버스)

호요버스(HoYoverse)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의 ‘은하열차 글로벌 투어 – 부산’을 오는 9월 1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프라인 행사는 부산 해운대 더베이101에서 개최되며 유저들은 물론 방문객 누구나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먼저, 오는 9월 1일부터 9월 5일까지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서핑 에어 바운스 체험을 진행,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미니 이벤트가 마련된다. 서핑보드 위에서 중심을 잡는 미니 이벤트에서 도전에 성공할 시, 일별 100명 한정으로 특별 제작 머리띠를 증정한다.

9월 2일부터 3일까지는 전문 코스어들이 1.3버전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 ‘단항, 음월’과 ‘부현’, ‘연경’ 등으로 변신해 포토타임을 갖는다. 9월 2일 오후 7시에는 유저들이 직접 참여하는 대규모 코스프레를 관람할 수 있다.

아울러 9월 2일과 3일 양일 오후 6시 30분부터 ‘단항, 음월’ 밴드 공연이 진행된다. 단항의 목소리를 담당한 김혜성 성우가 보컬로 참여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