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 투시도. (자료=포스코이앤씨)
포스코이앤씨가 의정부에서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를 10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는 의정부 캠프 라과디아 도시개발사업 부지에 들어서는 단지다. 지하 3층~지상 최고 48층 6개동 총 1401세대 규모다. 타입별로는 ▲84㎡ 1,058세대 ▲112㎡ 339세대 ▲162㎡ 2세대 ▲165㎡ 2세대 등으로 구성됐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1호선 의정부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의정부역은 GTX-C 노선이 개통 예정된 곳으로 올해 착공을 시작으로 2028년 개통을 계획하고 있다. 의정부 경전철역인 흥선역도 인접해 있다. 고양시 능곡역에서 의정부역까지 운행하는 노선인 교외선도 내년 개통을 앞두고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공공복합청사를 비롯해 체육공원과 문화공원이 들어설 예정이다.
교육환경으로는 단지 인근에 위치한 의정부서초와 다온중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의정부중, 의정부여중·고가 위치한다.
단지는 약 25%의 건폐율 설계를 적용해 다양한 조경이 구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앞서 의정부에서 선보인 ‘장암 더샵 포레스트’, ‘더샵 파크에비뉴’, ‘더샵 리듬시티’가 모두 성황리에 100% 분양이 완료된 만큼 이번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도 연이은 흥행 성공이 기대된다”라며 “미래가치 높은 입지에서 브랜드 파워에 걸맞은 우수한 상품과 설계로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거주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의정부 대표 아파트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