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화이트데이 기념 프로모션 ‘화이트 치즈 위크’ 진행
사진=버거킹.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자사 앱(APP) 회원을 대상으로 ‘화이트치즈 와퍼’와 ‘화이트 콰트로치즈 와퍼’를 특별한 할인가에 만나 볼 수 있는 화이트데이 기념 특별 프로모션 ‘화이트 치즈 위크(White Cheese Week)’를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화이트 치즈 위크’ 프로모션은 ‘화이트치즈 와퍼’와 ‘화이트 콰트로치즈 와퍼’ 2종으로 구성, 자사 앱에서 해당 메뉴의 단품 및 세트에 대한 할인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두제품은 버거킹 자사 앱 회원에게 제공되는 전용 쿠폰을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며, 신규 가입 시에도 즉시 이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된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경산업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 출시
사진=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에센스 팩트 아우라’(ESSENCE PACT AURA)를 출시했다. 다채로운 빛을 머금고 있는 보석처럼 은은하게 반짝이는 아우라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팩트다.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을 위해 ‘프렌치 아우라 에센스’를 75% 함유했다. 프렌치 아우라 에센스는 피부에 광채와 수분, 화사함을 더해주는 프랑스산 콜라겐·히알루론산·브라이트닝 성분을 담아 수분감 있는 피부를 완성한다.
피부에 촉촉함과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는 ‘워터 드롭 파우더’와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는 ‘다이아몬드 코팅 파우더’를 함유했다. 레드, 블루, 핑크, 화이트 4가지 색상의 리얼 다이아몬드 가루를 함유해 광채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자연스러운 피부 커버를 위해 4가지의 파운데이션 색상을 하나의 팩트에 담은 4in1 라떼를 적용했다. ▲피부 결점 커버를 위한 ‘스킨 베이지’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을 위한 ‘래디언스 핑크’ ▲화사한 피부톤을 위한 ‘톤업 화이트’ ▲붉은기 커버를 위한 ‘아이스 블루민트’로 구성됐다.
고온 다습한 환경 속에서도 메이크업이 유지되도록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00시간 주름 커버·광채 커버·볼륨 커버·피부 톤·피부 보습 지속력에 대한 시험을 완료했고 미세먼지 차단·워터프루프·쿨링·피부 진정 등에 대한 효과도 확인받았다.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 세트 구성은 ▲에센스 팩트 아우라 본품 2개 ▲에센스 팩트 아우라 리필 3개 ▲데일리 멀티 블러셔 1개다. 오는 15일 저녁 9시40분 현대홈쇼핑에서 방송 판매를 진행한다.
◆깨끗한나라, 새봄맞이 집단장 필수템 3종 출시
사진=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새봄맞이 집단장을 위한 필수템 ‘깨끗한나라 청소포’ 2종과 업그레이드된 주방티슈를 출시했다. 깨끗한나라는 우수한 세정력은 물론, 물티슈처럼 편하게 뽑아서 사용할 수 있는 청소포 제품 2종과 주방에서 사용 가능한 세정티슈까지 세 가지 종류의 신제품이다. 신제품 청소포는 용도에 맞춰 ‘깨끗한나라 도톰촉촉 물걸레 청소포’, ‘깨끗한나라 먼지줍줍 정전기 청소포’ 2종으로 구성됐다.
‘깨끗한나라 도톰촉촉 물걸레 청소포’는 100gsm의 도톰한 엠보 원단으로 베이킹소다를 함유해 찌든 때 제거에 탁월하다. 레몬밤, 편백잎 추출물이 포함돼 청소 후에도 상쾌하고 향긋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표준형 막대 걸레부터 대형 사이즈 호환이 가능하며, 캡 부분은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PCR 50%를 적용해 환경까지 생각했다. ‘깨끗한나라 먼지줍줍 정전기 청소포’는 먼지를 흡착하는 정전기 유도원단을 사용, 작은 먼지부터 반려동물 털까지 완벽한 포집력을 자랑한다. 양면 사용이 가능한 도톰한 원단에 간편하게 뽑아쓰는 파우치 타입으로 출시돼 표준형 막대 걸레와 호환이 가능하다.
깨끗한나라는 기존의 주방용 티슈 제품을 리뉴얼한 ‘깨끗한나라 기름싹싹 세정티슈 빅와이드’도 선보인다. 부드러운 에어엠보싱 원단으로 스크래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에탄올이 40% 함유돼 기름때 제거에도 탁월하다. 특히, 청정 제주산 레몬껍질추출물 함유는 물론 유해 성분 5가지(MIT·CMIT·IPBC·트리클로산·페녹시에탄올) 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 장으로 넓은 면적에 사용이 가능한 특대형 사이즈(28*21cm)로 출시됐다.
◆이랜드 클라비스, 배우 조윤희와 함께한 ‘어반 클래식’ 컬렉션 출시
사진=이랜드.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전개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 클라비스(CLOVIS)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배우 조윤희와 함께한 ‘어반 클래식(Urban Classic)’ 컬렉션을 공개했다. 간절기부터 봄까지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클래식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함께 공개된 화보 속 조윤희는 휴가를 즐기는 커리어우먼의 모습을 표현하며 클라비스의 2024년 봄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특히 클라비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촉감니트 ▲슬랙스닝 ▲찰랑셔츠 ▲스판데님을 비롯해 트위드 재킷과 수트 셋업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조윤희가 착용한 트위드 재킷은 카라리스(Collarless) 브이넥 디자인에 탄탄한 트위드 조직감과 내구성이 좋은 폴리 혼방 소재로 안정감 있는 핏을 선사한다. 함께 매치한 ‘슬랙스닝’은 사방 스판 원단에 와이드핏으로 제작해 활동성을 높였다. 수트 셋업은 무게가 가볍고 구김이 덜한 원단으로 제작돼 편안한 착용감의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티톤브로스, 시그니처 아이템 ‘츠루기’ 중심 24SS 컬렉션 출시
사진=LF.
생활문화기업 LF가 국내 전개하는 글로벌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TetonBros)’는 독보적인 기능성을 갖춘 24SS 신상 컬렉션을 출시한다. 티톤브로스의 이번 컬렉션은 개척 정신과 끊임없는 탐구를 통해 자연과의 조화를 추구한다는 브랜드의 철학을 바탕으로 선보인다. 주로 등산, 트레킹,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마니아들을 위한 아이템뿐만 아니라 최근 고프코어(Gorpcore) 등으로 주목 받는 아웃도어룩 트렌드에 최적화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컬렉션의 중심에는 완벽한 방수와 통기성을 자랑하는 티톤브로스의 시그니처 아이템 ‘츠루기(Tsurugi)’ 재킷이 있다. 첨단소재 기업 도레이(TORAY)와의 3년간의 공동 개발 끝에 탄생한 ‘타즈마(Tazuma)’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튼튼하며, 숨 쉬는 듯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츠루기 재킷은 일반 재킷과는 다르게 지퍼가 사선으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인데, 이는 지퍼 앞면이 접히는 현상을 최소화해 착용감을 높이고 착용자의 운동 범위를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가 반영된 디자인이다.
추가로 티톤브로스는 더욱 가볍고 쾌적한 등반을 위한 초경량 어패럴 시리즈를 선보인다. 먼저 200그램(g)의 ‘페더레인 재킷’과 100그램의 ‘스윗워터 후디’, 90그램 ‘PPP 티셔츠’ 등 무게를 최소화한 초경량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이 외에도 티톤브로스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백팩 3종 등 다양한 기능성 아이템들을 이번 컬렉션에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