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위메이드)
■ 위메이드, '판타스틱 베이스볼' 글로벌 사전 예약 진행
위메이드는 '판타스틱 베이스볼'의 전세계 대상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판타스틱 베이스볼'은 뛰어난 그래픽으로 구현한 실사 야구선수 캐릭터를 조작해 즐기는 야구 게임이다. 싱글 플레이는 물론 시즌, 챌린지, 쇼다운, 친선경기 등의 다양한 PvP 및 PvE 콘텐츠를 제공한다.
위메이드는 오는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론칭 기념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KBO와 CPBL 선수들이 펼치는 친선경기와 함께 스페셜 굿즈를 얻을 수 있는 시청자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판타스틱 베이스볼'의 사전 예약은 앱 마켓(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진=호요버스)
■ 호요버스, ARPG '젠레스 존 제로' 베타 테스터 모집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의 신규 베타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젠레스 존 제로'는 '공동'이라는 초자연적인 재해 이후의 이야기를 다루며, 이용자는 현대 문명의 마지막 불씨가 된 대도시 '뉴에리두'에서 '로프꾼'이 되어 미지의 강적에 도전하고 도시의 비밀을 밝혀야 한다.
호요버스는 지난해 11월 실시된 2차 테스트보다 개선된 공동 탐색 과정 및 템포를 선보이는 한편, '시유 방어전'과 전투 의뢰 시리즈 등 새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다. 이번 베타 테스트는 PC와 모바일(안드로이드, iOS)로 참여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다.
(사진=컴투스)
■ 컴투스,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OOTP 25' 글로벌 출시
컴투스는 자회사 ‘아웃 오브 더 파크 디벨롭먼츠'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아웃 오브 더 파크 베이스볼(OOTP)'의 최신작 'OOTP 25'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OOTP 베이스볼'은 지난 1999년 첫 버전을 출시한 후 매년 새 시리즈를 출시하고 있는 PC기반의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미국의 메타크리틱 사이트에서 2007년 '올해의 게임상', 2016년 '올해의 PC게임상'을 수상하며 야구 분야에서 높은 완성도를 갖춘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평가받는다.
이번에 출시한 'OOTP 25'는 KBO리그뿐만 아니라 메이저리그와 마이너리그의 최신 선수 로스터를 게임 내에 반영하고, 개별 선수 육성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용자는 팀에 속한 선수에게 ▲주루 개선 ▲체력 강화 ▲새 투구폼 장착 등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육성 방향을 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