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넥슨)
■ 넥슨 민트로켓 '데이브 더 다이버', '고질라' 컬래버 실시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의 '데이브 더 다이버'에 '고질라' IP를 활용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오는 23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세계적인 괴수 '고질라'가 바닷속에서 등장하며 펼쳐지는 이야기가 추가된다. '데이브'만의 고유 그래픽으로 표현한 괴수의 왕 '고질라'와 함께 신규 NPC '미키'가 등장한다. 이와함께 피규어를 수집하는 서브 미션과 거대 괴수 '에비라'와의 보스전 등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다.
'데이브 더 다이버'를 구매한 이용자들은 오는 23일부터 11월 23일까지 스팀,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에서 기간 한정으로 콘텐츠를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 엔씨 '블레이드&소울2', 5월의 '소울 메이트'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MMORPG '블레이드&소울 2'에 '5월의 소울 메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5월의 소울 메이트'는 친구와 함께 미션을 즐기는 초대 이벤트로, 신규 및 복귀 이용자가 초대받은 코드로 접속하면 자동 응모된다. 엔씨는 오는 29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5월의 소울 메이트 패스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가 미션을 완료하면 초대한 친구에게도 동일한 패스권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글로벌 서버에 월드 던전 '공덕의 심판소'가 오는 22일 추가된다. 해당 던전은 총 6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4층까지만 공개된다. 이용자는 신규 보스 '광란의 검 세뇌된 비류하' 등을 처치해 전설 장비 및 전설 아이템 제작 재료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