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군산롯데몰점’ 전경. (사진=아웃백)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전라북도 지역에 두 번째로 ‘아웃백 군산롯데몰점’을 신규 개점한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연 ‘아웃백 군산롯데몰점’은 전북 최대 규모 복합쇼핑시설 ‘롯데몰 군산점’ 3층에 자리 잡았다. 전북 군산시는 인구 27만명의 소도시지만 지난해 기준 약 2500만명의 국내외 관광객이 방문하는 등 유동인구 유입이 활발해 집객 효과가 뛰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약 550㎡(166평), 총 186석 규모 ‘아웃백 군산롯데몰점’은 호주 대자연을 연상시키는 편안한 매장 분위기 연출을 위해 원목 인테리어를 토대로 사막, 해변 등을 액자 및 벽체 디자인에 활용했다. 또한, 부메랑, 울룰루(Ululru), 스타라이트와 같은 호주의 상징적 요소들을 매장 곳곳에 배치해 이국적 느낌을 더했다. 특히 매장 외관에는 아웃백 시그니처 디자인인 초록 색상 캐노피(지붕)를 적용해 매장 입구부터 아웃백 고유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이번 매장은 ‘오픈 키친’ 운영방식을 도입해 고객이 매장 어디서나 주방을 쉽게 들여다볼 수 있도록 설계했다. 아웃백은 주방 위생상태 및 메뉴 조리과정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고 활기찬 주방 분위기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오픈 키친을 통해 고객으로 하여금 신뢰감을 주고 더욱 특별하고 신선한 외식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뿐만 아니라 분리 및 확장이 가능한 프라이빗 룸 2개가 마련돼 기념일, 회식, 단체 모임 등 다양한 모임 장소로 활용할 수 있는 다이닝 공간을 구현했다. 아웃백은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매장을 방문한 고객 중 선착순 총 500명에게 아웃백 감성으로 완성한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또한 롯데멤버십 우수고객이 매장을 방문한 후 문자메시지(LMS) 이미지를 제시하면 ‘그라니따 1잔(수박/망고 중 택 1)’을 제공하고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치킨텐더 샐러드’를 증정하는 행사도 올 연말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지난 2014년 개점해 10년 동안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전북 1호점 ‘효자점’에 이어 최근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군산에 전라북도 두 번째 매장을 열게 돼 기쁘다”며 "보다 많은 고객이 아웃백만의 즐거운 다이닝 경험을 누리길 바라는 마음으로 서울 및 수도권뿐만 아니라 그 외 지역 매장 확대를 위해서도 힘쓰는 중”이라고 전했다.

아웃백, 전북 두 번째 매장 ‘군산롯데몰점’ 개점

전라북도 최대 규모 복합쇼핑몰 ‘롯데몰 군산점’ 3층에 입점
‘오픈 키친’ 도입, 주방 위생상태 및 조리과정 직접 확인 가능
선착순 500명 대상 ‘피크닉 매트’ 증정 등 개점 기념 이벤트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9.11 10:51 의견 0

아웃백 ‘군산롯데몰점’ 전경. (사진=아웃백)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전라북도 지역에 두 번째로 ‘아웃백 군산롯데몰점’을 신규 개점한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연 ‘아웃백 군산롯데몰점’은 전북 최대 규모 복합쇼핑시설 ‘롯데몰 군산점’ 3층에 자리 잡았다. 전북 군산시는 인구 27만명의 소도시지만 지난해 기준 약 2500만명의 국내외 관광객이 방문하는 등 유동인구 유입이 활발해 집객 효과가 뛰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약 550㎡(166평), 총 186석 규모 ‘아웃백 군산롯데몰점’은 호주 대자연을 연상시키는 편안한 매장 분위기 연출을 위해 원목 인테리어를 토대로 사막, 해변 등을 액자 및 벽체 디자인에 활용했다. 또한, 부메랑, 울룰루(Ululru), 스타라이트와 같은 호주의 상징적 요소들을 매장 곳곳에 배치해 이국적 느낌을 더했다. 특히 매장 외관에는 아웃백 시그니처 디자인인 초록 색상 캐노피(지붕)를 적용해 매장 입구부터 아웃백 고유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이번 매장은 ‘오픈 키친’ 운영방식을 도입해 고객이 매장 어디서나 주방을 쉽게 들여다볼 수 있도록 설계했다. 아웃백은 주방 위생상태 및 메뉴 조리과정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고 활기찬 주방 분위기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오픈 키친을 통해 고객으로 하여금 신뢰감을 주고 더욱 특별하고 신선한 외식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뿐만 아니라 분리 및 확장이 가능한 프라이빗 룸 2개가 마련돼 기념일, 회식, 단체 모임 등 다양한 모임 장소로 활용할 수 있는 다이닝 공간을 구현했다.

아웃백은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매장을 방문한 고객 중 선착순 총 500명에게 아웃백 감성으로 완성한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또한 롯데멤버십 우수고객이 매장을 방문한 후 문자메시지(LMS) 이미지를 제시하면 ‘그라니따 1잔(수박/망고 중 택 1)’을 제공하고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치킨텐더 샐러드’를 증정하는 행사도 올 연말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지난 2014년 개점해 10년 동안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전북 1호점 ‘효자점’에 이어 최근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군산에 전라북도 두 번째 매장을 열게 돼 기쁘다”며 "보다 많은 고객이 아웃백만의 즐거운 다이닝 경험을 누리길 바라는 마음으로 서울 및 수도권뿐만 아니라 그 외 지역 매장 확대를 위해서도 힘쓰는 중”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