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한우 50톤 매입해 최대 66% 할인 사진=쿠팡. 쿠팡이 오는 13일까지 '한우 소비 촉진 기획전'을 열어 한우를 최대 66% 할인 판매한다. 쿠팡과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소비 진작 및 한우 농가 지원을 위해 마련한 할인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 쿠팡은 50여톤의 한우 등심·양지·정육(국거리/불고기용/다짐육)을 한우 농가에서 매입해 로켓프레시 새벽배송으로 판매한다. 1++부터 2등급까지 전 등급의 한우를 마련해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 와우회원은 품질 좋은 한우를 특가에 로켓프레시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지원을 더한 10% 할인 쿠폰도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10% 할인 쿠폰까지 적용하면 1등급 정육은 100g당 2900원대, 등심은 100g당 79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1등급 양지는 100g당 4400원대에 판매된다. ◆피죤, 고농축 섬유유연제 한정판 ‘고농축피죤 가을 여행’ 출시 사진=피죤.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가을 시즌 한정판으로 섬유유연제 ‘고농축피죤 가을 여행’을 출시했다. 피죤 베스트셀러인 ‘고농축피죤’에 탑 노트로 그린과 프루츠를, 미들 노트로 라일락과 자스민을, 베이스 노트로 머스크, 우디를 적용해 상큼하면서도 포근한 향기를 구현했다. 자사 일반 섬유유연제 대비 향기를 4배 강화해 1/4(20ml)만 사용해도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가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향은 물론 안전한 성분으로 제작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안전성 유효성 평가 전문 기관을 통해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불필요한 화학 성분인 증점제, 미세플라스틱, 방부제, 색소가 첨가되지 않아 세탁 후 섬유에 남는 잔여물이 없다. 1L, 1.6L, 2L 3가지 용량으로 구성돼 필요에 따라 구매 가능하다. 피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온라인 이커머스를 비롯해 롯데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 출시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어메이징 오트’가 최적의 밸런스로 커피와 잘 어울리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를 출시했다. 기존에 커피와의 조화로운 풍미로 바리스타 및 홈카페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으며 1분당 약 7개가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끈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대용량 제품을 휴대가 용이하도록 330mL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선보인 제품이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오는 11월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번째 이벤트는 빈칸 맞추기로, 추첨을 통해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와 어메이징 오트 커피·초콜릿’ 제품이 구성된 ‘어메이징 오트 홈카페 세트’를 총 200명에게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로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를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네이버포인트 1,000점을 100% 증정한다. 더불어 한정수량으로 준비한 어메이징 오트 홈 카페 세트를 9900원에 만날 수 있다. 특히 10일인 오늘 밤 9시에 방송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미미언니의 신상EAT쇼’를 통해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라이브 한정 특별혜택가로 어메이징 오트 전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맥도날드, ‘맥런치 플러스 세트’ 출시 사진=맥도날드. 맥도날드는 인기 맥런치 메뉴에 사이드를 추가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맥런치 플러스 세트’ 4종을 10일 출시했다. ‘맥런치’는 맥도날드의 대표 인기 메뉴들을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점심시간 동안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고객 혜택 할인 플랫폼으로, 지난 2005년 처음 적용됐다. ‘맥런치 플러스 세트’는 기존 맥런치 할인 혜택에 사이드 메뉴 할인까지 더한 구성으로, 버거와 음료, 후렌치 후라이에 사이드 메뉴 한 가지가 추가로 포함됐다. 버거는 100% 순 쇠고기 패티에 특별한 소스가 들어가 전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빅맥’, 진한 불고기 소스의 패티가 2장 들어간 ‘더블 불고기 버거’ 중 선택 가능하며, 사이드 메뉴는 바삭하고 촉촉한 치킨을 한입에 즐길 수 있는 ‘맥너겟’ 4조각, 신선한 우유로 만든 부드럽고 달콤한 아이스크림 ‘바닐라 선데이 아이스크림’ 가운데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메뉴에 따라 최대 1900원까지 할인이 적용되며, 더블 불고기 버거, 음료, 후렌치 후라이에 바닐라 선데이 아이스크림까지 포함된 세트는 6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아웃백, LG유플러스 고객 대상 ‘유플투쁠’ 프로모션 사진=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LG유플러스 전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웃백은 LG유플러스 멤버십 회원 등급에 따라 ▲VVIP 회원 25% ▲VIP 회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폰은 10일 유플러스 멤버십 앱 내 ‘유플투쁠’ 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사용 기한은 오는 31일까지다. 발급된 쿠폰은 아웃백 매장을 방문해 계산 시 바코드를 제시하면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주문금액 기준 20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이 적용되며, 타 제휴 할인과는 중복 사용이 불가하다. ◆아워홈몰, 간편식 특가 이벤트…최대 45% 할인 사진=아워홈. 글로벌 푸드케어&케이터링 아워홈(이영표 사장)은 본격적인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자사 온라인몰 아워홈몰에서 간편식 특가 이벤트를 진행,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캠핑 요리로 추천하고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은 △캠핑엔 고기 △빠질 수 없는 안주템 △만능템 꼬치어묵 △간편하고 맛있는 국물 △김치는 필수템 등 카테고리를 구성해 테마별 인기 제품을 엄선했다. 캠핑 요리에 빠질 수 없는 ‘버거헌터 함박스테이크’, ‘바베큐 폭립’, ‘치킨스테이크 오리지널’ 등 육가공류를 비롯해 ‘연탄구이맛 고추장불고기’, ‘춘천식 닭갈비’, ‘고추장삼겹살’, ‘매콤오돌뼈’, ‘매콤불닭발’, ‘치즈닭갈비’, ‘치즈오돌뼈’ 등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안주류 제품을 선정했다. ◆이랜드 폴더, 24FW 오찌 ‘로미타’ 컬렉션 출시 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의 자체브랜드 오찌(OTZ)가 24FW ‘로미타(LOMITA)’ 컬렉션을 10일 공개했다. 발레코어 트렌드와 캘리포니아 감성을 오찌(OTZ)만의 스타일로 해석해 선보이는 신발 컬렉션이다. 폴더는 지난 5월 첫 발매된 ‘로미타’가 누적 1만족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끌자 가을·겨울에 착용하기 좋은 소재와 컬러를 적용한 상품을 준비했다. △은은한 광택감이 도는 갑피(어퍼) 디자인이 특징인 ‘로미타 플랫폼 글로시’ △ 갑피(어퍼)에 밴딩 디테일이 추가된 ‘로미타 플랫폼 밴딩’ △신 끈(슈레이스) 디테일로 발레코어 감성을 강화한 ‘로미타 플랫폼 발레리나’ 등 3개 스타일로 구성됐다. 폴더는 이번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컨템포러리 우먼 캐주얼 브랜드 ‘론론(RONRON)’과 함께한 ‘로미타’ 콜라보팩을 29CM에서 단독으로 10일 공개한다. 오찌 로미타에 ‘론론’만의 사랑스러운 감성이 더해진 해당 콜라보팩은 △로미타 플랫폼 밴딩 슈즈 △로미타 플랫폼 발레리나 슈즈 2개 스타일로 구성됐다. 약 50만명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혜인’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도 10일 선보인다. 다채로운 ‘로미타’ 스타일링 방법이 담긴 해당 영상은 ‘혜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 마스터스 토너먼트 골프대회 참관 패키지 출시 사진=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은 세계적 권위의 PGA 메이저 골프대회 ‘마스터스 토너먼트(The Masters Tournament)’를 직관할 수 있는 골프 투어 패키지를 출시했다. 내년 4월10일에 출발하는 7박9일 일정으로, 이 중 이틀 동안 세계적인 플레이어들의 3라운드 및 파이널 라운드(4라운드)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다. 인천에서 애틀랜타 직항의 대한항공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며 가격은 1인 4490만원(각종 세금 포함)이다. 마스터스 토너먼트 관람 외에도 직접 라운드를 하는 일정이 준비됐다. 아름다운 경관으로 잘 알려진 샤토 엘란 골프클럽(1회)과 레이놀즈 레이크 오코니 골프 클럽(3회)을 방문해 회당 18홀의 라운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유통갤러리] 쿠팡, 한우 소비 촉진 기획전 진행…한우 농가 지원 外

전지현 기자 승인 2024.10.10 11:22 의견 0

◆쿠팡, 한우 50톤 매입해 최대 66% 할인

사진=쿠팡.


쿠팡이 오는 13일까지 '한우 소비 촉진 기획전'을 열어 한우를 최대 66% 할인 판매한다. 쿠팡과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소비 진작 및 한우 농가 지원을 위해 마련한 할인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 쿠팡은 50여톤의 한우 등심·양지·정육(국거리/불고기용/다짐육)을 한우 농가에서 매입해 로켓프레시 새벽배송으로 판매한다. 1++부터 2등급까지 전 등급의 한우를 마련해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

와우회원은 품질 좋은 한우를 특가에 로켓프레시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지원을 더한 10% 할인 쿠폰도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10% 할인 쿠폰까지 적용하면 1등급 정육은 100g당 2900원대, 등심은 100g당 79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1등급 양지는 100g당 4400원대에 판매된다.

◆피죤, 고농축 섬유유연제 한정판 ‘고농축피죤 가을 여행’ 출시

사진=피죤.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가을 시즌 한정판으로 섬유유연제 ‘고농축피죤 가을 여행’을 출시했다. 피죤 베스트셀러인 ‘고농축피죤’에 탑 노트로 그린과 프루츠를, 미들 노트로 라일락과 자스민을, 베이스 노트로 머스크, 우디를 적용해 상큼하면서도 포근한 향기를 구현했다. 자사 일반 섬유유연제 대비 향기를 4배 강화해 1/4(20ml)만 사용해도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가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향은 물론 안전한 성분으로 제작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안전성 유효성 평가 전문 기관을 통해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불필요한 화학 성분인 증점제, 미세플라스틱, 방부제, 색소가 첨가되지 않아 세탁 후 섬유에 남는 잔여물이 없다. 1L, 1.6L, 2L 3가지 용량으로 구성돼 필요에 따라 구매 가능하다. 피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온라인 이커머스를 비롯해 롯데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 출시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어메이징 오트’가 최적의 밸런스로 커피와 잘 어울리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를 출시했다. 기존에 커피와의 조화로운 풍미로 바리스타 및 홈카페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으며 1분당 약 7개가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끈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대용량 제품을 휴대가 용이하도록 330mL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선보인 제품이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오는 11월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번째 이벤트는 빈칸 맞추기로, 추첨을 통해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와 어메이징 오트 커피·초콜릿’ 제품이 구성된 ‘어메이징 오트 홈카페 세트’를 총 200명에게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로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를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네이버포인트 1,000점을 100% 증정한다. 더불어 한정수량으로 준비한 어메이징 오트 홈 카페 세트를 9900원에 만날 수 있다. 특히 10일인 오늘 밤 9시에 방송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미미언니의 신상EAT쇼’를 통해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라이브 한정 특별혜택가로 어메이징 오트 전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맥도날드, ‘맥런치 플러스 세트’ 출시

사진=맥도날드.


맥도날드는 인기 맥런치 메뉴에 사이드를 추가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맥런치 플러스 세트’ 4종을 10일 출시했다. ‘맥런치’는 맥도날드의 대표 인기 메뉴들을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점심시간 동안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고객 혜택 할인 플랫폼으로, 지난 2005년 처음 적용됐다. ‘맥런치 플러스 세트’는 기존 맥런치 할인 혜택에 사이드 메뉴 할인까지 더한 구성으로, 버거와 음료, 후렌치 후라이에 사이드 메뉴 한 가지가 추가로 포함됐다.

버거는 100% 순 쇠고기 패티에 특별한 소스가 들어가 전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빅맥’, 진한 불고기 소스의 패티가 2장 들어간 ‘더블 불고기 버거’ 중 선택 가능하며, 사이드 메뉴는 바삭하고 촉촉한 치킨을 한입에 즐길 수 있는 ‘맥너겟’ 4조각, 신선한 우유로 만든 부드럽고 달콤한 아이스크림 ‘바닐라 선데이 아이스크림’ 가운데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메뉴에 따라 최대 1900원까지 할인이 적용되며, 더블 불고기 버거, 음료, 후렌치 후라이에 바닐라 선데이 아이스크림까지 포함된 세트는 6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아웃백, LG유플러스 고객 대상 ‘유플투쁠’ 프로모션

사진=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LG유플러스 전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웃백은 LG유플러스 멤버십 회원 등급에 따라 ▲VVIP 회원 25% ▲VIP 회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폰은 10일 유플러스 멤버십 앱 내 ‘유플투쁠’ 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사용 기한은 오는 31일까지다. 발급된 쿠폰은 아웃백 매장을 방문해 계산 시 바코드를 제시하면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주문금액 기준 20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이 적용되며, 타 제휴 할인과는 중복 사용이 불가하다.

◆아워홈몰, 간편식 특가 이벤트…최대 45% 할인

사진=아워홈.


글로벌 푸드케어&케이터링 아워홈(이영표 사장)은 본격적인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자사 온라인몰 아워홈몰에서 간편식 특가 이벤트를 진행,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캠핑 요리로 추천하고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은 △캠핑엔 고기 △빠질 수 없는 안주템 △만능템 꼬치어묵 △간편하고 맛있는 국물 △김치는 필수템 등 카테고리를 구성해 테마별 인기 제품을 엄선했다.

캠핑 요리에 빠질 수 없는 ‘버거헌터 함박스테이크’, ‘바베큐 폭립’, ‘치킨스테이크 오리지널’ 등 육가공류를 비롯해 ‘연탄구이맛 고추장불고기’, ‘춘천식 닭갈비’, ‘고추장삼겹살’, ‘매콤오돌뼈’, ‘매콤불닭발’, ‘치즈닭갈비’, ‘치즈오돌뼈’ 등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안주류 제품을 선정했다.

◆이랜드 폴더, 24FW 오찌 ‘로미타’ 컬렉션 출시

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의 자체브랜드 오찌(OTZ)가 24FW ‘로미타(LOMITA)’ 컬렉션을 10일 공개했다. 발레코어 트렌드와 캘리포니아 감성을 오찌(OTZ)만의 스타일로 해석해 선보이는 신발 컬렉션이다. 폴더는 지난 5월 첫 발매된 ‘로미타’가 누적 1만족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끌자 가을·겨울에 착용하기 좋은 소재와 컬러를 적용한 상품을 준비했다. △은은한 광택감이 도는 갑피(어퍼) 디자인이 특징인 ‘로미타 플랫폼 글로시’ △ 갑피(어퍼)에 밴딩 디테일이 추가된 ‘로미타 플랫폼 밴딩’ △신 끈(슈레이스) 디테일로 발레코어 감성을 강화한 ‘로미타 플랫폼 발레리나’ 등 3개 스타일로 구성됐다.

폴더는 이번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컨템포러리 우먼 캐주얼 브랜드 ‘론론(RONRON)’과 함께한 ‘로미타’ 콜라보팩을 29CM에서 단독으로 10일 공개한다. 오찌 로미타에 ‘론론’만의 사랑스러운 감성이 더해진 해당 콜라보팩은 △로미타 플랫폼 밴딩 슈즈 △로미타 플랫폼 발레리나 슈즈 2개 스타일로 구성됐다. 약 50만명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혜인’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도 10일 선보인다. 다채로운 ‘로미타’ 스타일링 방법이 담긴 해당 영상은 ‘혜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 마스터스 토너먼트 골프대회 참관 패키지 출시

사진=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은 세계적 권위의 PGA 메이저 골프대회 ‘마스터스 토너먼트(The Masters Tournament)’를 직관할 수 있는 골프 투어 패키지를 출시했다. 내년 4월10일에 출발하는 7박9일 일정으로, 이 중 이틀 동안 세계적인 플레이어들의 3라운드 및 파이널 라운드(4라운드)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다. 인천에서 애틀랜타 직항의 대한항공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며 가격은 1인 4490만원(각종 세금 포함)이다. 마스터스 토너먼트 관람 외에도 직접 라운드를 하는 일정이 준비됐다. 아름다운 경관으로 잘 알려진 샤토 엘란 골프클럽(1회)과 레이놀즈 레이크 오코니 골프 클럽(3회)을 방문해 회당 18홀의 라운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