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가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 출시에 앞서 OST 앨범 ‘Into the Journey’를 28일 발매했다고 밝혔다. 선발매 된 앨범 ‘Into the Journey’에는 군주의 고독함과 책임감을 주제로 웅장하게 편곡한 타이틀 음악이 수록됐다. 아날로그 풍의 차분한 기타 사운드가 특징인 어쿠스틱 버전도 함께 들을 수 있다. 타이틀곡 ‘Into the Journey’는 원작 리니지의 군주 테마 음악 ‘은둔자’를 서정적인 감성으로 리메이크했다. 엔씨소프트는 일반적인 2채널 스테레오 버전 외에 풀(Full) 트랙 7.1.4채널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를 지원한다. 편곡 및 연주에는 ▲NCSOUND(엔씨사운드) ▲기타리스트 박주원 ▲24인조 스트링 팀 RB-INJ(알비인제이) 등이 참여했다.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는 오는 12월 4일 자정에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다.

엔씨소프트,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 OST 선공개

‘저니 오브 모나크’ 12월 4일 글로벌 서비스 예정

백민재 기자 승인 2024.11.28 14:35 의견 0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가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 출시에 앞서 OST 앨범 ‘Into the Journey’를 28일 발매했다고 밝혔다.

선발매 된 앨범 ‘Into the Journey’에는 군주의 고독함과 책임감을 주제로 웅장하게 편곡한 타이틀 음악이 수록됐다. 아날로그 풍의 차분한 기타 사운드가 특징인 어쿠스틱 버전도 함께 들을 수 있다. 타이틀곡 ‘Into the Journey’는 원작 리니지의 군주 테마 음악 ‘은둔자’를 서정적인 감성으로 리메이크했다.

엔씨소프트는 일반적인 2채널 스테레오 버전 외에 풀(Full) 트랙 7.1.4채널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를 지원한다. 편곡 및 연주에는 ▲NCSOUND(엔씨사운드) ▲기타리스트 박주원 ▲24인조 스트링 팀 RB-INJ(알비인제이) 등이 참여했다.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는 오는 12월 4일 자정에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