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hy)


hy가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우유·발효유 부문에서 27년 연속 1위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며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 수준을 다각도로 평가하는 조사다. △기대수준 △인지가치 △고객충성도 △고객유지율 등을 평가해 계량화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우유·발효유 정기구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40만 원 숙박 상품권’을 증정한다. 제품 인증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전체 공개로 게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신규 정기구독 고객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 2월 한 달 동안 우유·발효유 제품을 정기구독하면 추첨을 통해 신선란과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신선란을 증정 받은 고객이 3월 중 신선란을 정기구독하면 신선란 10구 무료 쿠폰을 추가로 증정 받을 수 있다. 프레딧에서도 간편하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프레딧 내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내추럴플랜 소화가 잘되는 우유' 또는 '하이브루 아인슈페너'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프레딧에서 확인할 수 있다.

hy 관계자는 "NCSI 27년 연속 1위는 전 산업군에서 유례없는 최장 기록"이라며 "앞으로도 제품 품질과 정기구독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