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좋은사람들)
좋은사람들 보디가드 이너웨어가 ‘무신사 잡화대전’에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무신사 잡화대전은 신발, 가방, 모자, 속옷, 주얼리, 아이웨어, 시계, 수영복 등 10개 카테고리의 패션 잡화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보디가드는 이번 행사에서 리츄얼 라이프(Ritual Life) 스타일을 지향하는 심리스 제품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젤리리프트와 울트라 소프트라이트를 포함한 인기 제품을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젤리리프트는 마이크로파이버 나일론 원단과 젤리 와이어를 적용해 가볍고 탄탄한 지지력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함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울트라 소프트라이트는 부드러운 촉감과 가벼운 소재로 하루 종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 데일리 이너웨어로 적합한 제품이다.
이번 행사는 17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보디가드의 할인 혜택 및 참여 제품은 무신사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디가드 관계자는 “무신사 잡화대전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보디가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편안함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