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럭스)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 파라점퍼스(PARAJUMPERS)가 SS25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한층 진화된 스타일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아우터웨어뿐 아니라 레디 투 웨어(RTW)까지 확장된 다양한 라인업을 출시했다.

특히 남성과 여성 라인 모두에서 선보이는 ‘테크노 캡슐(Techno Capsule)’을 주목할 만하다. 고성능 원단과 혁신적인 소재, 최첨단 제작 기법이 적용된 이 라인은 실리콘 패치와 고무 지퍼 등의 섬세한 디테일을 더해 SS25 컬렉션의 미래지향적인 감성을 극대화했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더욱 세련된 룩을 완성하는 새로운 ‘언더스테이티드 아이콘(Understated Icons)’ 라인도 눈길을 끈다. 부드러운 새틴 코튼-나일론 블렌드 원단을 사용해 우아하면서도 현대적인 스타일을 연출했다.

파라점퍼스 관계자는 “팬츠, 오버셔츠, 니트 웨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더욱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선보인다”며 “단순한 아우터웨어 브랜드를 넘어 하이-퍼포먼스 컨템포러리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고 전했다.

파라점퍼스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시모 로세티가 알래스카 2006년 론칭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다. 극한의 현장에서 복무하는 알래스카 항공 구조대와의 만남에 영감을 받아 Masterpiece 컬렉션이 될 첫 번째 제품을 탄생시켰다. ‘Gobi’, Kodiak’, ‘Danali’ 재킷의 명칭은 실제 Pararescue 팀의 가장 유명한 미션명에서 그 이름을 따왔다. 타협하지 않는 품질 및 기능성, 오랜 시간 함께 할 수 있는 디자인은 파라점퍼스가 추구하는 첫 번째 가치이다.

파라점퍼스 SS25 컬렉션은 전국 직영 매장과 561 공식 브랜드관, 공식 네이버 브랜드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