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루나', 그라인딩 컨실 버터 출시

(사진=애경산업)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는 원하는 만큼 갈아서 사용해 위생적이면서도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해 피부 결점 및 잡티를 커버하는 ‘그라인딩 컨실 버터’를 출시했다. 루나 그라인딩 컨실 버터는 시계방향으로 돌려 원하는 만큼 갈아서 사용해 양 조절이 용이한 밤 타입의 컨실러이다. 밤 타입 컨실러의 높은 커버력은 유지하면서 버터처럼 부드럽게 녹아 뻑뻑하지 않은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커버 및 오일 성분으로 구성된 ‘크림 베이스’(Cream Base)와 다양한 모양의 ‘파우더 콤플렉스’(Powder Complex)를 함유해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되고 들뜸없이 촘촘하게 피부 결점을 커버한다.

루나 그라인딩 컨실 버터는 멜팅 왁스를 함유해 피부 굴곡을 촘촘히 녹아들 듯 메꿔주어 피부 결을 보정한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4시간 메이크업, 잡티 및 주근깨 커버, 모공 커버, 피부 결 커버 및 지속력을 확인했다. 루나 그라인딩 컨실 버터는 맑고 화사한 베이스를 완성하기 위해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컬러 차트를 설계했으며 △다크서클 커버는 물론 차분한 피부톤에 어울리는 톤의 ‘01 살몬베이지’ △맑고 화사한 상아빛 뉴트럴 베이지 톤의 ‘02 아이보리’ △생기있는 핑크빛 쿨 뉴트럴 베이지 톤의 ‘03 포슬린’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설화수, 퍼펙팅 립컬러 신규 색상 ‘블룸’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퍼펙팅 립컬러’의 새로운 색상인 ‘블룸(Bloom)’을 출시한다. 설화수 퍼펙팅 립컬러는 끈적임 없이 맑은 색상으로 생기 있게 마무리되는 립 컬러 케어 제품이다. 기존의 5개 색에 더해 추가 출시된 ‘330호 블룸’은 본래 입술 위에 조화롭게 스며드는 뮤트 핑크 색상이다. 설화수의 ‘상백톤업선크림’, ‘퍼펙팅 쿠션’과 함께 활용하면 타고난 듯 고급스러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퍼펙팅 립컬러는 설화수의 베스트셀러인 윤조에센스의 핵심 성분이 담겨 있어 입술 피부의 컨디션을 개선한다.

주변의 수분을 끌어당기는 수분 마그네틱 효과로 촉촉한 느낌도 오래도록 유지된다. 입술 속부터 보습을 채운 후 겉은 수분 보호막으로 감싸는 2중 보습 메커니즘도 구현됐다. 인삼 씨 오일의 풍성한 영양감을 통해 건조함, 각질, 갈라짐의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스킨케어 성분을 92% 함유해 바를수록 건강해지는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손으로 빚은 듯한 비정형의 패키지 디자인을 통해 흙으로 백자를 빚어내는 과정의 아름다움도 담아냈다.

◆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틴티드 선세럼'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가 '플로라 글로우 로즈 틴티드 선세럼'을 출시한다. 세럼처럼 촉촉하게 발리면서 매끈한 피부 속광을 선사하는 선크림이다. 마몽드의 핵심 성분 중 하나인 '로즈 펩타이드'와 8종 히알루론산 등을 배합한 스킨 컨디셔닝 성분인 수분 결광 에센스 성분 70%를 함유해 수분 에센스처럼 촉촉하다. 로지 상아빛 컬러로 피부의 칙칙함이나 노란 기를 커버하면서 어떤 피부 톤에나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반톤업을 연출한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파운데이션과 같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이번 신제품과 함께 사용할 경우 베이스 제품 단독 사용 시보다 메이크업 컬러와 밝기가 12시간 유지됨을 확인했다.

봄, 여름 메이크업의 주요 고민인 무너짐과 다크닝에 강한 일명 '화잘먹(화장이 잘 먹는)' 선세럼으로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준다. 비건 인증과 피부 1차 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면서,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확실한 자외선 차단과 함께 주름개선, 미백까지 관리가 가능하다. 마몽드의 플로라 심볼에서 영감을 받아 아이코닉한 모양으로 디자인했으며, 출시 기념으로 키링 케이스를 함께 선보여 제품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했다.

◆MLB 키즈, 빈티지 워싱 적용 볼캡 출시

(사진=MLB키즈)


MLB키즈가 봄 신학기를 맞아 트렌디한 빈티지 무드 볼캡부터 여아들을 위한 샤이니 볼캡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키즈 볼캡’을 출시한다. 키즈 시장에서 흔하지 않은 빈티지 워싱 디자인의 볼캡과 여아들이 선호하는 홀로그램 반짝이 로고가 포인트다. ‘워싱 흘리미 볼캡’과 ‘빈티지 워싱 챙배색 볼캡’, ‘빈티지 워싱 원로고 볼캡’을 선보인다. 스톤 워싱 포인트로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은 ‘워싱 흘리미 볼캡’은 면과 비슷하지만 면에 비해 수축이 적고 탄성 회복률이 좋으며 질감이 더 부드럽고 윤기가 나는 모비도 원단을 사용해 터치감을 강조했다.

크라운 앞판에 두꺼운 심지를 부착하지 않아 쉐입이 자연스럽게 넘어가는 것이 특징으로 옆 패널이 길어져 좀 더 깊게 안착되며 흘리미 자수 로고를 적용해 MLB만의 헤리티지를 전달한다. ‘빈티지 워싱 챙배색 볼캡’은 챙 부분과 볼륨 자수 로고에 배색이 들어가 빈티지한 감각을 부각시킨 제품으로 내구성이 좋은 트윌 코튼 소재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형태감을 잘 살려냈다. MLB를 대표하는 베이직한 볼륨 자수 로고 디자인이 포인트로 연핑크와 연청, 흑청 등 세련된 컬러와 트윌 코튼 소재가 어우졌다.

또 ‘여아 샤이니 볼캡’을 다양한 컬러로 출시한다. 여아들에게 인기가 높은 라벤더와 연하늘, 아이보리, 핑크 등의 컬러를 바탕으로 홀로그램 자수 로고와 반짝이는 하트 스톤이 함께 배치되어 사랑스러움을 더해준다.

◆레스케이프, 웨딩 스냅 패키지 ‘타임리스 엘레강스’ 출시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웨딩 스냅 패키지 ‘타임리스 엘레강스’를 선보인다. 레스케이프는 파리 벨 에포크(Belle Époque) 시대의 우아한 감성을 담은 독창적인 인테리어와 포토제닉한 공간으로 잘 알려졌다. 이번 웨딩 스냅 패키지는 유명 웨딩 포토그래퍼 이경호 포토그라피와 스튜디오 고유가 참여해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이경호 포토그라피는 화보 같은 감각적인 연출이 특징이며, 많은 셀럽들이 선택한 웨딩 스냅 포토 작가로도 널리 알려졌다. 스튜디오 고유는 인물 중심의 자연스러운 감성을 담아내 트렌디한 웨딩 스냅을 선보인다.

촬영은 레스케이프를 대표하는 공간에서 진행된다. 파리 감성이 녹아든 최상위 객실인 레스케이프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로열 스위트 중 한곳을 선택할 수 있다. 고풍스러운 파리의 살롱과 서재에서 영감을 바은 호텔 7층에 위치한 라이브러리, 부티크 호텔의 대가 자크 가르시아의 감각이 깃든 레스케이프 부티크 라운지 등 총 네곳이 웨딩 스냅 촬영지로 활용된다. 레스케이프는 이번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2025년 잔여 타임 예식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식을 예약한 고객 중 선착순으로 1등에게 ‘리로카 드레스’ 1벌에 ‘스튜디오 고유’ 웨딩 스냅 촬영, 2등에게 ‘보다 이승진 드레스’ 1벌과 ‘스튜디오 고유’ 촬영 혜택을 제공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워터밤 속초 2025 개최

워터밤 속초 2024 현장.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오는 8월23일 한화리조트 설악에서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속초 2025(WATERBOMB SOKCHO 2025)’를 개최한다. 지난 워터밤 속초는 박재범, 권은비, 씨엘(CL) 등 다양한 뮤지션들이 무대를 꾸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인구 10만 명 이하 도시인 속초가 3년 연속 개최지로 선정된 배경에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속초시의 긴밀한 협력이 자리 잡고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지역 관광 활성화를 목적으로 매년 수십억 원을 투자해 워터밤 속초를 유치해왔다.

입장권은 정상가 15만4000원이며 사전 구매 시 7만7000원에 판매한다. 관람객 편의를 위해 행사 당일 서울역과 사당역 등 일부 역에서 유료 셔틀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추가로 워터밤 티켓과 설악 워터피아 이용권을 결합한 상품 및 객실 패키지를 기획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