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단백질 기반 균형 영양식 브랜드 ‘파스퇴르 단백질+(플러스)’가 지난 24일 19시35분 롯데홈쇼핑 ‘김나운의 라라쇼(RARA SHOW)’에서 전체 매진 기록을 세웠다고 28일 밝혔다. ‘파스퇴르 단백질+’ 액상형(RTD, Ready To Drink) 제품을 업계 단독으로 론칭한 이번 방송은 사전 준비한 물량을 전량 판매하며 소비자 호응을 얻었다. 약 1시간 만에 주문금액 기준 약 4억원을 돌파하고 방송 종료 5분을 남겨두고 매진됐다.

진하고 고소한 ‘곡물맛’으로 출시한 ‘파스퇴르 단백질+’ 액상형 제품은 단백질 12g를 함유하고 있다. 파스퇴르 전용목장에서 온 1급A 원유로 만들어 신선함과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국내산 5곡(현미, 보리, 찹쌀, 수수, 조)으로 진하고 고소한 미숫가루 풍미를 더해 중장년층 입맛을 고려했다. 한 팩 섭취 시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칼슘 505mg 포함 현대인의 건강한 일상에 필요한 멀티비타민 및 미네랄 20종을 채울 수 있다.

유당 분해 효소를 넣어 유당을 분해해 우유를 마시면 가스, 복통, 설사 등 불편감(유당불내증)을 느끼는 사람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당 섭취 부담 없이 건강하게 마실 수 있도록 저당으로 설계됐다. 탄수화물 함량도 낮아 한 팩당 110kcal로 칼로리도 낮다. 멸균 종이팩 포장을 적용해 실온에서 안전하게 보관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한편 김나운의 라라쇼(RARA SHOW)는 지난해 롯데홈쇼핑에서 ‘가치 있는 쇼핑의 즐거움’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론칭한 셀럽쇼다. 방송인 김나운이 직접 선택하고 경험한 프리미엄 식품, 리빙, 생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고퀄리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하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파스퇴르 단백질+ 홈쇼핑 론칭 방송부터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전체 매진을 기록해 기쁘다"며 “영양 전문 브랜드 파스퇴르는 우유로부터 유래된 유익한 영양에 다양한 기능성 요소를 추가한 생애주기 영양 포트폴리오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