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롯데몰 수지점 전경. (사진=MFG코리아.)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1일 롯데몰 수지점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신규 매장 출점은 지난해부터 진행된 브랜드 리뉴얼의 연장선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매드포갈릭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넓히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매드포갈릭은 지난해 11월부터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하며, 한국적 감성을 더한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새롭게 거듭났다.

영등포타임스퀘어점을 시작으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공간으로 매장 환경 개선을 추진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왔다. 매드포갈릭 롯데몰 수지점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의 대표적인 상업중심지로 손꼽히는 롯데몰 수지점 4층에 위치해 있다. 인근에 아파트가 밀집해 있어 접근성이 높고 쇼핑 뿐 아니라 여가와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유동인구가 많으며 특히 가족단위 방문객이 많은 것이 특징이다.

총 136석 규모의 매장은 우드를 기본으로 화이트와 블랙을 조화롭게 믹스한 모던한 인테리어를 갖췄다. 밝고 따뜻한 조명으로 쾌적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오픈 주방을 통해 조리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어 신뢰도를 높이는 한편 시각적 즐거움을 더했다. 매드포갈릭 롯데몰 수지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1일부터 매드포갈릭 롯데몰 수지점을 방문한 ‘M CLUB’ 멤버십 회원 중 최종 결제 금액이 10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 매드포갈릭을 상징하는 마늘 모양 우드 트레이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최적의 외식공간이 되고자 매장 환경과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다”며 “이번 롯데몰 수지점 오픈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매드포갈릭에서 특별한 미식의 경험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최근 지류형 상품권인 ‘기프트 바우처’와 반복 충전이 가능한 ‘기프트 카드’ 등 선물하기 좋은 전용 기프트 상품 2종을 출시했다. ‘기프트 바우처’는 5만 원권과 10만 원권으로 구성돼 있으며 기프트 카드는 최대 50만 원까지 충전이 가능하고 잔액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분할 사용할 수 있다. 또 기프트 바우처 10만 원권을 구입하면 1장 당 매드포갈릭 1만원 할인권도 함께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