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노랑통닭)

노랑푸드(대표이사 이관형)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노랑통닭은 멤버십 앱 출시 1주년을 맞아 오는 17일 하루 동안 고객 감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멤버십 앱 출시 1주년 기념 및 고객 성원 보답을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행사 당일 노랑통닭 멤버십 앱으로 주문 시 전 메뉴를 7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PAYCO 포인트 결제 시 추가로 4000원이 할인돼 최대 1만1000원 할인 혜택 받을 수 있다.

앞서 노랑통닭 멤버십 앱은 2024년 7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편의를 제공하고 가맹점 배달앱 수수료 부담을 낮추기 위해 출시됐다. 이후 누적 회원 수 약 12만5000명 돌파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앱에는 ‘스마트오더’ 기능이 적용돼 배달과 포장은 물론 결제까지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주문 현황도 실시간 확인 가능하다. 첫 주문 할인, 결제 금액에 따른 포인트 적립 등 상시 혜택과 이벤트가 제공되며 외부 플랫폼에서 발행한 E-쿠폰도 멤버십 앱을 통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멤버십 앱 오픈 1주년이라는 의미 있는 이정표는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응원 덕분에 가능했던 성과”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분들이 노랑통닭을 편리하고 유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