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언더나인틴')   [뷰어스=손예지 기자] MBC ‘언더나인틴’ 세 번째 ‘셔플 미션’ 예비돌 유닛 투표 페이지가 공개됐다. 10일 imb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다.   ‘셔플 미션’은 시청자들이 K팝에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예비돌들을 최대 9명까지 직접 선택해 유닛을 만드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는 22일 오후 6시까지 투표가 가능하다. 특히 ‘셔플 미션’은 보컬과 랩, 퍼포먼스 등 포지션의 구분 없이 시청자가 새로운 조합의 유닛을 탄생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이에 예비돌들은 방탄소년단의 ‘페이크 러브(FAKE LOVE)’와 엑소의 ‘으르렁(Growl)’ 등 인기 K팝 6곡을 재해석하게 된다. 앞서 ‘언더나인틴’ 방송에서는 두 번째 미션인 ‘포지션 배틀’이 시작됐다. 보컬과 랩, 퍼포먼스 파트 예비돌들은 혹평과 호평 속 엇갈리는 갈등과 위기를 맞이했고, 첫 번째 탈락자까지 공개되며 매회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포지션 배틀’을 통해 총 9명의 탈락자 발생을 예고한 ‘언더나인틴’의 2차 투표는 아이디(ID) 당 매일 오전과 오후 두 번씩 11번가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을 통해 투표할 수 있다.

‘언더나인틴’, 세 번째 ‘셔플 미션곡’ 공개

손예지 기자 승인 2018.12.10 16:31 | 최종 수정 2137.11.18 00:00 의견 0
(사진=MBC '언더나인틴')
(사진=MBC '언더나인틴')

 

[뷰어스=손예지 기자] MBC ‘언더나인틴’ 세 번째 ‘셔플 미션’ 예비돌 유닛 투표 페이지가 공개됐다. 10일 imb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다.  

‘셔플 미션’은 시청자들이 K팝에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예비돌들을 최대 9명까지 직접 선택해 유닛을 만드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는 22일 오후 6시까지 투표가 가능하다.

특히 ‘셔플 미션’은 보컬과 랩, 퍼포먼스 등 포지션의 구분 없이 시청자가 새로운 조합의 유닛을 탄생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이에 예비돌들은 방탄소년단의 ‘페이크 러브(FAKE LOVE)’와 엑소의 ‘으르렁(Growl)’ 등 인기 K팝 6곡을 재해석하게 된다.

앞서 ‘언더나인틴’ 방송에서는 두 번째 미션인 ‘포지션 배틀’이 시작됐다. 보컬과 랩, 퍼포먼스 파트 예비돌들은 혹평과 호평 속 엇갈리는 갈등과 위기를 맞이했고, 첫 번째 탈락자까지 공개되며 매회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포지션 배틀’을 통해 총 9명의 탈락자 발생을 예고한 ‘언더나인틴’의 2차 투표는 아이디(ID) 당 매일 오전과 오후 두 번씩 11번가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을 통해 투표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