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게나라) [뷰어스=서주원 기자] 포근한 봄기운에 향긋한 꽃내음이 금세라도 불어올 듯 봄이 오는 소리가 귀를 간질이는 때다. 새싹이 돋아날 조짐이 보이는 이맘때는 겨우내 움츠렸던 몸과 마음에 활기를 불어놓고 입맛에도 싱싱한 자극을 주고 싶도록 만든다. 소중한 가족, 직장 동료와 함께 그리고 언제라도 반가운 친구, 연인들만의 오붓한 식사자리가 많아지는 이때는 색다른 맛 먹거리에 분위기도 특별한 맛집이 생각나기도 한다. 대게, 킹크랩, 랍스타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대게나라는 이럴 때 가볼만한 곳 중 하나로 꼽힌다.   안산 단원구 맛집으로 불리는 대게나라는 매장 1층 대형수족관이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러시아에서 직접 공수한 특A급 대게, 킹크랩, 랍스타가 살아 꿈틀거리는 자연 상태로 고객들의 주문을 기다리고 있다. 주문을 받는 대로 자체개발한 찜기계에 쪄내어 먹기 좋게 손질까지 되어 차려지는데 재료 본연의 맛이 그대로 전해지는 느낌에 기분이 좋아진다는 이들이 많다. 대게나라 안산점이 식도락가들에게 호평받는 또다른 이유로 곁들이음식을 꼽을 수 있다. 메인 음식과 함께 게살죽, 샐러드, 연어샐러드, 튀김류, 탕류, 사시미, 게살볶음밥, 후식 등이 일품요리급 수준이라 비주얼로 눈까지 즐겁게 한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도 단골들을 모으는 요소로 꼽힌다. 파티션홀과 개별룸, 단체석 등 취향별, 인원수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어 직장인 회식이나 단체 모임 장소 그리고 연인끼리 찾는 데이트나 주말 가족 외식 장소로도 인기다.

미식가들 봄철 미각 깨운다…안산 대게 맛집 식도락 코스

서주원 기자 승인 2019.03.08 10:55 | 최종 수정 2138.05.13 00:00 의견 0
(사진=대게나라)
(사진=대게나라)

[뷰어스=서주원 기자] 포근한 봄기운에 향긋한 꽃내음이 금세라도 불어올 듯 봄이 오는 소리가 귀를 간질이는 때다. 새싹이 돋아날 조짐이 보이는 이맘때는 겨우내 움츠렸던 몸과 마음에 활기를 불어놓고 입맛에도 싱싱한 자극을 주고 싶도록 만든다.

소중한 가족, 직장 동료와 함께 그리고 언제라도 반가운 친구, 연인들만의 오붓한 식사자리가 많아지는 이때는 색다른 맛 먹거리에 분위기도 특별한 맛집이 생각나기도 한다.

대게, 킹크랩, 랍스타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대게나라는 이럴 때 가볼만한 곳 중 하나로 꼽힌다.
 
안산 단원구 맛집으로 불리는 대게나라는 매장 1층 대형수족관이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러시아에서 직접 공수한 특A급 대게, 킹크랩, 랍스타가 살아 꿈틀거리는 자연 상태로 고객들의 주문을 기다리고 있다. 주문을 받는 대로 자체개발한 찜기계에 쪄내어 먹기 좋게 손질까지 되어 차려지는데 재료 본연의 맛이 그대로 전해지는 느낌에 기분이 좋아진다는 이들이 많다.

대게나라 안산점이 식도락가들에게 호평받는 또다른 이유로 곁들이음식을 꼽을 수 있다. 메인 음식과 함께 게살죽, 샐러드, 연어샐러드, 튀김류, 탕류, 사시미, 게살볶음밥, 후식 등이 일품요리급 수준이라 비주얼로 눈까지 즐겁게 한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도 단골들을 모으는 요소로 꼽힌다. 파티션홀과 개별룸, 단체석 등 취향별, 인원수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어 직장인 회식이나 단체 모임 장소 그리고 연인끼리 찾는 데이트나 주말 가족 외식 장소로도 인기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