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유니크 영웅 ‘미래 기사’ 업데이트를 10일 예고했다.
신규 영웅 ‘미래 기사’는 무(無) 속성을 가지며 ‘라이플’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것이 특징인 캐릭터로 그에 대한 이야기는 게임을 통해 공개된다. 이와 더불어 ‘미래 기사’의 스토리를 담은 열한 번째 월드 ‘기록되지 않은 세계 파트2’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오는 25일까지 신규 월드 오픈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데일리 미션’, ‘이벤트 균열’, ‘이벤트 미션’ 등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인게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미래 기사’를 비롯해 유니크 영웅 ‘미래 공주’와 ‘아이돌 에바’ 픽업 소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재화’, ‘진화석’, ‘거울균열’의 최대 레벨도 최대 80까지 추가한다.
한편 ‘가디언 테일즈’는 게임을 사랑해주는 이용자들을 위해 ‘에픽 초월 망치’, ‘6000젬’, ‘경험치’, ‘골드’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 및 재화로 구성된 ‘무료 패키지’를 제공한다. 25일까지 신규 이용자는 게임 튜토리얼을 마친 후 패키지 수령이 가능하며 기존 이용자는 ‘이벤트 균열’ 콘텐츠를 20레벨까지 수행하면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다.
지난해 7월, 국내 및 글로벌에 정식 출시한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려 있는 독특한 유머 코드, 흥미진진한 게임성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탐험형 RPG ‘가디언 테일즈’의 신규 유니크 영웅 ‘미래 기사’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