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BTS_official twt)
방탄소년단 뷔가 의문의 셀카 한 장으로 팬들의 폭발적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10일 방탄소년단은 공식 SNS를 통해 각자의 셀카가 올라왔다. 그 중 뷔는 이마를 드러내 더욱 훤칠한 이목구비를 돋보이게 만들었고 시원하게 뻗은 눈썹과 큰 눈, 오똑한 콧대를 뽐냈다. 특히 사진에는 해시태그 'WhatDoYouBelieveIn'(당신은 무엇을 믿습니까)라는 글귀와 번개 이모티콘, 번개를 사이에 두고 양 방향을 가리키는 손가락 이모티콘이 더해져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뷔의 셀카가 공개된 후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속한 영국의 유명 레이블 ‘RCA Records Label UK’는 "I believe in V supremacy"(뷔의 위대함을 믿습니다)라는 재치있는 댓글을 남기며 관심을 보였다. 'MTV UK'도 "I believe in BTS world domination"(방탄소년단의 세계 정복을 믿는다)고 답하며 뷔의 사진을 인용해 언급하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트위터 월드와이드 및 다수의 국가에서는 뷔의 이름 'KIM TAEHYUNG', 'taehyung selca' 관련 키워드가 트렌딩됐으며, 일본 트위플 실시간 유명인 랭킹 2위를 기록해 멤버들 중 최고 순위에 등극했다. 이처럼 팬들 역시 각자의 재치를 이용해 뷔를 향한 믿음과 팬심, 사랑을 전하며 즐거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