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BTS VLIVE) 방탄소년단 지민이 동안 미모와 귀여움, 순발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자료=BTS VLIVE) 지난 24일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컨텐츠 ‘달려라 방탄’ 148화에서는 멤버들이 팀을 나누어 셀프 인테리어를 해보는 ‘방탄 인테리어 1편’이 방송됐다. 지민은 청으로 된 오버롤을 입어 미니언즈와 같은 귀여움을 더했고, 같은 소재의 색감만 다른 버킷햇 포인트는 금발 헤어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스타일링으로 사랑스러움을 증폭시켰다. 슈가의 선택으로 정국과 한 팀을 이룬 지민은 본격적인 셀프 인테리어 체험 전 찬스를 위한 퀴즈에서 상대편이 구호를 잘 못 외친 정답을 센스있게 맞추고, 폴딩 도어를 한국어 그대로 표현한 접이식 문을 맞춰 팀 찬스 획득에 도움을 주었다. (자료=BTS VLIVE) 본격적인 인테리어 대결에서 지민은 처음 해보는 작업에 신중을 기하며 임무에 최선을 다하며, 처음이라 조금 느린 속도에 동료들에게 미안해하는 모습에서 그의 섬세하고 따뜻한 마음이 그대로 전해진다. 방송 후 팬들은 “지민이 오버롤 입은 모습 완전 아기”, “뒤에서 꼬물꼬물 열심히 하는 지민이만 찾아봤어”, “집중한 입에서 시선을 뗄 수가 없다”며 귀여움 가득한 반응을 보였다. 이어지는 예고편에서는 좌충우돌 실수를 반복하는 멤버들의 모습과 같은 팀의 실수를 “이게 바로 센스”라며 무한 칭찬하는 지민이 모습으로 다음주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BTS News] ‘오버롤 인형이네’ 방탄소년단 지민, 동안 미모로 아미 심장 강타♥

반경림 기자 승인 2021.08.27 07:28 의견 3
(자료=BTS VLIVE)

방탄소년단 지민이 동안 미모와 귀여움, 순발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자료=BTS VLIVE)

지난 24일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컨텐츠 ‘달려라 방탄’ 148화에서는 멤버들이 팀을 나누어 셀프 인테리어를 해보는 ‘방탄 인테리어 1편’이 방송됐다. 지민은 청으로 된 오버롤을 입어 미니언즈와 같은 귀여움을 더했고, 같은 소재의 색감만 다른 버킷햇 포인트는 금발 헤어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스타일링으로 사랑스러움을 증폭시켰다.

슈가의 선택으로 정국과 한 팀을 이룬 지민은 본격적인 셀프 인테리어 체험 전 찬스를 위한 퀴즈에서 상대편이 구호를 잘 못 외친 정답을 센스있게 맞추고, 폴딩 도어를 한국어 그대로 표현한 접이식 문을 맞춰 팀 찬스 획득에 도움을 주었다.

(자료=BTS VLIVE)

본격적인 인테리어 대결에서 지민은 처음 해보는 작업에 신중을 기하며 임무에 최선을 다하며, 처음이라 조금 느린 속도에 동료들에게 미안해하는 모습에서 그의 섬세하고 따뜻한 마음이 그대로 전해진다.

방송 후 팬들은 “지민이 오버롤 입은 모습 완전 아기”, “뒤에서 꼬물꼬물 열심히 하는 지민이만 찾아봤어”, “집중한 입에서 시선을 뗄 수가 없다”며 귀여움 가득한 반응을 보였다.

이어지는 예고편에서는 좌충우돌 실수를 반복하는 멤버들의 모습과 같은 팀의 실수를 “이게 바로 센스”라며 무한 칭찬하는 지민이 모습으로 다음주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