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의 커피 브랜드 제품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업체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리바게뜨는 14일, 자체 브랜드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Café Adagio Signature)'가 누적 판매량 기준 100만 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해 이날부터 16일까지 총 3일 동안 5만 명을 대상으로 무료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3월 초 출시한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는 달콤한 향미와 풍부한 바디감, 깊고 진한 여운 등의 차별화된 맛으로 큰 인기를 끌며 100만 잔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커피의 맛 뿐 아니라 파리바게뜨의 베이커리 제품과도 좋은 조화를 이뤄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왔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는 SPC그룹 로스팅센터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7일간 숙성시킨 후, 단 7일간만 매장에서 판매하는 '7데이즈(days) 원두 원칙(로스팅 후 14일 이내에만 판매)' 운영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  매장에 비치된 관련 홍보물의 QR코드를 모바일 기기로 스캔해 영상을 시청하면 따뜻한 아메리카노 교환 쿠폰이 즉시 발급되는 방식으로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또 하나의 밀리언셀러 제품의 탄생을 소비자들과 함께 기념하기 위한 행사를 기획했다"며 "지난 33년간 맛있고 좋은 품질의 제품만을 제공하고자 힘써 온 파리바게뜨는 '베이커리 뿐만 아니라 커피도 가장 맛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커피도 사랑받는 클라스" 파리바게뜨, 시그니처 커피 100만잔 판매 기념 이벤트

문다영 기자 승인 2019.10.14 12:02 | 최종 수정 2019.10.14 12:03 의견 0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의 커피 브랜드 제품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업체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리바게뜨는 14일, 자체 브랜드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Café Adagio Signature)'가 누적 판매량 기준 100만 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해 이날부터 16일까지 총 3일 동안 5만 명을 대상으로 무료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3월 초 출시한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는 달콤한 향미와 풍부한 바디감, 깊고 진한 여운 등의 차별화된 맛으로 큰 인기를 끌며 100만 잔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커피의 맛 뿐 아니라 파리바게뜨의 베이커리 제품과도 좋은 조화를 이뤄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왔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는 SPC그룹 로스팅센터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7일간 숙성시킨 후, 단 7일간만 매장에서 판매하는 '7데이즈(days) 원두 원칙(로스팅 후 14일 이내에만 판매)' 운영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 

매장에 비치된 관련 홍보물의 QR코드를 모바일 기기로 스캔해 영상을 시청하면 따뜻한 아메리카노 교환 쿠폰이 즉시 발급되는 방식으로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또 하나의 밀리언셀러 제품의 탄생을 소비자들과 함께 기념하기 위한 행사를 기획했다"며 "지난 33년간 맛있고 좋은 품질의 제품만을 제공하고자 힘써 온 파리바게뜨는 '베이커리 뿐만 아니라 커피도 가장 맛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