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위버스) 방탄소년단 진의 팬들이 국내외 곳곳에서 다양하고 특별한 팬 서포트를 선보여 축제에 큰 즐거움을 더했다. 특히 군 복무 중인 진을 위해 국방일보와 군 매거진에 최초로 광고를 게재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방탄소년단의 데뷔 10주년을 축하하며 팬들은 다양한 서포트를 펼쳤다. 현재 육군 조교로 모범적인 군 복무 중인 진을 위한 특별한 서포트가 공개되며 페스타를 더욱 달궜다. (자료=김석진홍보팀 SNS) 김석진홍보팀(@PRforJIN)은 부대앞에 진의 입대 전 선물처럼 주어진 솔로곡 ‘디 애스트로넛(The Astronaut)’의 마스코트인 우떠 그림과 함께 ‘BTS 진, 데뷔 10주년 축하합니다’ 현수막을 게시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강남 테헤란로 중심에 위치해 일반 도로와 고속도로에 동시에 노출되는 초대형 미디어에 광고를 송출하기도 했다. ‘석진아_우리가_네_빛이 되어줄게’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 이벤트를 실시하며, 차를 타고 이동 중에 광고를 발견한 수많은 아미들의 SNS 인증이 줄을 이었다. (자료=빅히트 뮤직) 특히 KONI(@btsforever1207)와 함께 진행한 국방일보 최초의 연예인 서포트 광고도 화제다. 국방일보는 매체의 특성상 시중에 판매되지 않지만, 진이 조교로 복무중인 5사단 신병교육대를 포함한 대한민국의 60만 병사에게 제공되는 것으로, 잊지 못할 이벤트를 준비했다. (자료=김석진홍보팀 SNS) 김석진홍보팀은 한국관광공사의 하이커 그라운드(HiKR Ground) 내 ’진 그라운드 JIN Ground‘를 구성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하이커 그라운드’는 K-POP 체험과 미디어 아트 관람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한국 관광 홍보관이다. (자료=@WaitForJIN_BTS, @ALittleBraver92 SNS) 진의 일본 서포터즈 @WaitForJIN_BTS와 @ALittleBraver92는 ‘MoonDay advertising support’를 진행했다. 신문 전면 광고부터 인천공항, 하이브 앞 가로등 배너, 인스타그램 광고, 하이브 앞 파노라마 로드, 하이브 앞 편의점, 도코 신주쿠 유니카, 오사카 TSUTAYA, 나고야Hisaya, 하카타와 삿포로 역전에 영상을 송출하는 등 일본과 한국에 총 11 군데에서 광고를 펼쳤다. (자료=@seokjinnie_shop, Japan VOTE&Shazam SNS) 진의 국내 팬 석지니 shop(@seokjinnie_shop)과 Japan VOTE&Shazam은 국내 유일의 병영 매거진 HIM 6월호에 데뷔 10주년 광고를 시작으로 유동 인구가 많은 DMC역과 홍대입구역에서 18일까지 영상 광고는 물론 카페 이벤트 역시 진행하고 있다. (자료=@Jin_India SNS) 인도의 진 팬베이스 중 하나인 @Jin_India에서도 진의 데뷔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인도 각지에서 진의팬들이 손글씨 포스터에 사랑 가득한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각 지역의 역사적 유적지와 지역을 대표하는 곳에서 진을 사랑하는 팬들의 한글 손글씨 메시지들에 진심이 가득 담긴 사랑과 응원이 특별한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진은 위버스(WEVERSE)를 통해 입대 전 사전 촬영한 사진과 함께 10주년 축하 인사를 담은 편지를 전했다. 아미를 위한 보라색선물 상자를 안고 빛나는 비주얼로 앉은 진이 “10년이고 100년이고 항상 함께 해요. 아미가 있어 제 인생이 참 행복합니다”라는 애정 가득한 인사를 남겼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진 서포트 이것까지 했다

반경림 기자 승인 2023.06.16 10:00 의견 13
(자료=위버스)

방탄소년단 진의 팬들이 국내외 곳곳에서 다양하고 특별한 팬 서포트를 선보여 축제에 큰 즐거움을 더했다. 특히 군 복무 중인 진을 위해 국방일보와 군 매거진에 최초로 광고를 게재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방탄소년단의 데뷔 10주년을 축하하며 팬들은 다양한 서포트를 펼쳤다. 현재 육군 조교로 모범적인 군 복무 중인 진을 위한 특별한 서포트가 공개되며 페스타를 더욱 달궜다.

(자료=김석진홍보팀 SNS)

김석진홍보팀(@PRforJIN)은 부대앞에 진의 입대 전 선물처럼 주어진 솔로곡 ‘디 애스트로넛(The Astronaut)’의 마스코트인 우떠 그림과 함께 ‘BTS 진, 데뷔 10주년 축하합니다’ 현수막을 게시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강남 테헤란로 중심에 위치해 일반 도로와 고속도로에 동시에 노출되는 초대형 미디어에 광고를 송출하기도 했다. ‘석진아_우리가_네_빛이 되어줄게’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 이벤트를 실시하며, 차를 타고 이동 중에 광고를 발견한 수많은 아미들의 SNS 인증이 줄을 이었다.

(자료=빅히트 뮤직)

특히 KONI(@btsforever1207)와 함께 진행한 국방일보 최초의 연예인 서포트 광고도 화제다. 국방일보는 매체의 특성상 시중에 판매되지 않지만, 진이 조교로 복무중인 5사단 신병교육대를 포함한 대한민국의 60만 병사에게 제공되는 것으로, 잊지 못할 이벤트를 준비했다.

(자료=김석진홍보팀 SNS)

김석진홍보팀은 한국관광공사의 하이커 그라운드(HiKR Ground) 내 ’진 그라운드 JIN Ground‘를 구성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하이커 그라운드’는 K-POP 체험과 미디어 아트 관람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한국 관광 홍보관이다.

(자료=@WaitForJIN_BTS, @ALittleBraver92 SNS)

진의 일본 서포터즈 @WaitForJIN_BTS와 @ALittleBraver92는 ‘MoonDay advertising support’를 진행했다. 신문 전면 광고부터 인천공항, 하이브 앞 가로등 배너, 인스타그램 광고, 하이브 앞 파노라마 로드, 하이브 앞 편의점, 도코 신주쿠 유니카, 오사카 TSUTAYA, 나고야Hisaya, 하카타와 삿포로 역전에 영상을 송출하는 등 일본과 한국에 총 11 군데에서 광고를 펼쳤다.

(자료=@seokjinnie_shop, Japan VOTE&Shazam SNS)

진의 국내 팬 석지니 shop(@seokjinnie_shop)과 Japan VOTE&Shazam은 국내 유일의 병영 매거진 HIM 6월호에 데뷔 10주년 광고를 시작으로 유동 인구가 많은 DMC역과 홍대입구역에서 18일까지 영상 광고는 물론 카페 이벤트 역시 진행하고 있다.

(자료=@Jin_India SNS)

인도의 진 팬베이스 중 하나인 @Jin_India에서도 진의 데뷔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인도 각지에서 진의팬들이 손글씨 포스터에 사랑 가득한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각 지역의 역사적 유적지와 지역을 대표하는 곳에서 진을 사랑하는 팬들의 한글 손글씨 메시지들에 진심이 가득 담긴 사랑과 응원이 특별한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진은 위버스(WEVERSE)를 통해 입대 전 사전 촬영한 사진과 함께 10주년 축하 인사를 담은 편지를 전했다. 아미를 위한 보라색선물 상자를 안고 빛나는 비주얼로 앉은 진이 “10년이고 100년이고 항상 함께 해요. 아미가 있어 제 인생이 참 행복합니다”라는 애정 가득한 인사를 남겼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