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진이 완벽한 미모로 2월의 인사를 전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방탄소년단은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를 통해 ‘[n월의 석진] Message from Jin : Feb 2024’ 영상을 공개했다. 'n월의 석진'은 팬사랑꾼 진의 기획으로 입대 전 촬영해 다달이 공개하는 콘텐츠다.
(자료=유튜브 방탄티비)
진은 웨이브 있는 장발에 흰 티셔츠와 녹색 체크무늬 셔츠 착장으로 등장, 압도적인 외모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자료=유튜브 방탄티비)
이어 진은 "저의 스승님 박록담 선생님과 술을 만들고 있는 지금 찍고 있는 영상이구요. 제가 술을 지금 만들고 있는데 오래 묵히면 묵힐수록 더 맛있다고 해요. 지금 이 영상을 보고 있는 지금쯤 되며는 술이 더 맛있어지지 않았을까 기대가 되고, (촬영 시점인) 지금의 저보다 한 1년 좀 넘게 앞서 계시겠지만 지금의 저는 이런 생각을 갖고 있다고 여러분들께 말해드리고 싶었습니다"라고 n월의 석진 영상을 기획한 이유를 전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이 입대 전과 군 복무 중 휴가 때마다 정성껏 빚은 전통주 '나비의 꿀단지'는 최근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지인들에게 전해져 훈훈함을 더한 바 있다.
(자료=유튜브 방탄티비)
진은 "아직까지 여러분들 굉장히 추울 텐데 몸 아프지 마시고, 감기 걸리지 마시고, 옷 따뜻하게 입고 계시고, 항상 건강하게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 석진이도 여러분들을 항상 보고 싶어한다는 거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또 다음이나 다다음 달에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라며 팬들을 보고싶어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자료=빅히트 뮤직)
또한 "제 이쁜 얼굴. 이 얼굴이 다시 돌아올지는 모르겠지만, 25살 때 제 얼굴도 안 이랬고 27살도 안 이랬고 29살도 안 이랬고 다시 돌아오지 않겠지만 그래도 이쁜 얼굴 오래오래 봐 주십쇼.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봐요"라고 말하며 팬들에게 인사했다.
한편, 2022년 12월에 입대한 진은 특급전사를 따는 등 모범적인 군생활로 조기진급을 거듭하며 현역 육군 조교 병장으로 군복무 중이다. 전 세계 팬들은 변함없이 폭발적인 애정을 보이며 올해 6월 12일 전역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