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브IM)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세븐틴의 호시가 참여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을 발매한다고 4일 밝혔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 중인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플레니스 대륙의 어둠 속에서 펼쳐지는 2D 액션 MORPG로, 압제와 어둠에 맞서는 저항의 이야기를 담은 게임이다. 4일 오후 6시에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Goddess of Despair’이라는 곡이 발매될 예정이다. 이번 곡은 하이브IM과 하이브의 첫 협업으로 세븐틴의 호시가 보컬을 맡았고, 게임 작곡가 ‘시이나 고’와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했다. 이 곡은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주제를 반영한 곡으로, 절망의 현실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나아가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호시의 감미로운 보컬과 목관 악기가 동화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한다. 하이브IM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녹음한 과정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쇼케이스 ‘Archive.zip’을 진행, 게임 개발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세븐틴 호시와 OST 발표

하이브IM과 하이브의 첫 협업,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 공개

백민재 기자 승인 2024.03.04 17:54 의견 0
(사진=하이브IM)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세븐틴의 호시가 참여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을 발매한다고 4일 밝혔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 중인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플레니스 대륙의 어둠 속에서 펼쳐지는 2D 액션 MORPG로, 압제와 어둠에 맞서는 저항의 이야기를 담은 게임이다.

4일 오후 6시에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Goddess of Despair’이라는 곡이 발매될 예정이다. 이번 곡은 하이브IM과 하이브의 첫 협업으로 세븐틴의 호시가 보컬을 맡았고, 게임 작곡가 ‘시이나 고’와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했다.

이 곡은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주제를 반영한 곡으로, 절망의 현실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나아가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호시의 감미로운 보컬과 목관 악기가 동화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한다. 하이브IM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녹음한 과정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쇼케이스 ‘Archive.zip’을 진행, 게임 개발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