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넷마블) ■ ‘세븐나이츠 키우기’, 웹툰 ‘화산귀환’ 캐릭터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네이버웹툰 ‘화산귀환’의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업데이트 되는 영웅은 레전드 등급 ‘청명’, ‘백천, ‘유이설’, ‘윤종’, ‘조걸’ 등 5종이다. 특히, 웹툰 내 주요 캐릭터인 청명은 근거리형 영웅으로 스테이지에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됐다. 액티브 스킬 ‘칠매검·매화류’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매화검존’ 버프를 획득, 자신의 치명타 확률과 명중 스탯이 증가한다. 또한 치명타 공격 시 아군에게 최종 치명타 피해량이 증가하는 버프를 부여하고 자신의 공격속도를 높이는 ‘화산신룡’ 버프를 얻는다. (사진=레벨 인피니트) ■ ‘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캐릭터 ‘D: 킬러 와이프’ 등장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신규 캐릭터 ‘D: 킬러 와이프’ 및 스토리 이벤트 ‘KILL THE LORD’ 등을 업데이트한다고 7일 밝혔다. ‘D: 킬러 와이프’는 위험분자 암살을 담당하는 ‘시지 패러리스’ 스쿼드의 냉정하고 차가운 리더 ‘D’가 임무를 위해 지휘관의 상냥하고 순종적인 아내 역으로 변신해 달콤살벌한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그녀는 아군의 공격 능력을 끌어올리는 지원형 니케로 관통에 특화된 스나이퍼 라이플을 사용하며, 버스트 스킬 사용 시 사격 부위에 따른 별도 버프를 아군에게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고위층들의 모임에서 발생한 연쇄 실종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신혼부부를 연기하게 된 D와 지휘관의 이야기를 담은 신규 이벤트 스토리 ‘KILL THE LORD’가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사진=컴투스) ■ 컴투스 '크로니클’ 글로벌 1주년 대축제 연다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서 글로벌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크로니클’에서는 글로벌 1주년을 맞아 오는 5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미니게임, 특별 던전 등 다채롭게 진행된다. 우선, 1주년을 기념해 빛과 어둠 속성 소환수 6종 중 1종을 선택해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미니게임인 ‘코타의 대모험’도 추가됐다. 소환사나 소환수가 아닌 귀여운 캐릭터 ‘코타’를 조작해 여러 몬스터와 보스를 처치하는 스테이지 진행 방식의 게임이며, 진행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글로벌 1주년 던전과 기념 필드 ‘축제의 섬’ 등도 업데이트됐다. 글로벌 1주년 던전은 ‘발명대회 우승을 향하여’ 이벤트 참여로 입장 가능하며 총 8종의 이벤트 던전을 5단계 난이도로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 ‘화산귀환’ 청명, 넷마블 ‘세나 키우기’ 떴다

백민재 기자 승인 2024.03.07 16:34 의견 0

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넷마블)

■ ‘세븐나이츠 키우기’, 웹툰 ‘화산귀환’ 캐릭터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네이버웹툰 ‘화산귀환’의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업데이트 되는 영웅은 레전드 등급 ‘청명’, ‘백천, ‘유이설’, ‘윤종’, ‘조걸’ 등 5종이다. 특히, 웹툰 내 주요 캐릭터인 청명은 근거리형 영웅으로 스테이지에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됐다.

액티브 스킬 ‘칠매검·매화류’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매화검존’ 버프를 획득, 자신의 치명타 확률과 명중 스탯이 증가한다. 또한 치명타 공격 시 아군에게 최종 치명타 피해량이 증가하는 버프를 부여하고 자신의 공격속도를 높이는 ‘화산신룡’ 버프를 얻는다.

(사진=레벨 인피니트)

■ ‘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캐릭터 ‘D: 킬러 와이프’ 등장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신규 캐릭터 ‘D: 킬러 와이프’ 및 스토리 이벤트 ‘KILL THE LORD’ 등을 업데이트한다고 7일 밝혔다.

‘D: 킬러 와이프’는 위험분자 암살을 담당하는 ‘시지 패러리스’ 스쿼드의 냉정하고 차가운 리더 ‘D’가 임무를 위해 지휘관의 상냥하고 순종적인 아내 역으로 변신해 달콤살벌한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그녀는 아군의 공격 능력을 끌어올리는 지원형 니케로 관통에 특화된 스나이퍼 라이플을 사용하며, 버스트 스킬 사용 시 사격 부위에 따른 별도 버프를 아군에게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고위층들의 모임에서 발생한 연쇄 실종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신혼부부를 연기하게 된 D와 지휘관의 이야기를 담은 신규 이벤트 스토리 ‘KILL THE LORD’가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사진=컴투스)

■ 컴투스 '크로니클’ 글로벌 1주년 대축제 연다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서 글로벌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크로니클’에서는 글로벌 1주년을 맞아 오는 5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미니게임, 특별 던전 등 다채롭게 진행된다. 우선, 1주년을 기념해 빛과 어둠 속성 소환수 6종 중 1종을 선택해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미니게임인 ‘코타의 대모험’도 추가됐다. 소환사나 소환수가 아닌 귀여운 캐릭터 ‘코타’를 조작해 여러 몬스터와 보스를 처치하는 스테이지 진행 방식의 게임이며, 진행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글로벌 1주년 던전과 기념 필드 ‘축제의 섬’ 등도 업데이트됐다. 글로벌 1주년 던전은 ‘발명대회 우승을 향하여’ 이벤트 참여로 입장 가능하며 총 8종의 이벤트 던전을 5단계 난이도로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