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컴투스) ■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덕심 자극 콘텐츠로 ‘사전 교감’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신작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가 팬들의 덕심을 자극하는 이색 콘텐츠로 론칭 전부터 예비 유저들과 ‘사전 교감’에 나섰다고 밝혔다. ‘스타시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지난 2월부터 ASMR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다. 각 영상은 여러 프록시안이 단독으로 등장해 주인공과 1:1로 대화를 나누는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현재까지 아이렌, 레이호우, 베르베타 등의 콘텐츠가 공개됐다. 더불어 앞서 공개된 프로모션 이미지 속 전투복을 갖춰 입은 모습과 달리, 평상복을 착용하고 주인공과 피크닉을 즐기는 모습으로 등장하는 등 다양한 반전 매력까지 확인할 수 있다. 각 캐릭터들의 일상 속 한 장면도 유튜브 숏츠로 제작돼 유저들과 교감에 나섰다. 현재까지 아이렌과 레이호우, 샤레, 메아의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11비트 스튜디오) ■ 11비트 스튜디오, 신작 ‘크리처스 오브 아바’ 최초 공개 폴란드 게임 퍼블리셔 11비트 스튜디오(11 bit studios)는 자사에서 퍼블리싱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크리처스 오브 아바(Creatures of Ava)’를 최초로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크리처스 오브 아바’는 행성 ‘아바’의 생명을 앗아가는 전염병으로부터 크리처들을 구출한 다음, 이를 길들이고 육성하면서 인류가 처하게 되는 위기를 구해 나가는 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게임이다. ‘크리처스 오브 아바’는 올해 내로 마이크로 소프트의 Xbox Series X|S 및 PC버전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후 Xbox Game Pass와 다양한 PC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서비스인 PC Game Pass 등 다양한 멀티 플랫폼으로 제공된다.

[게임NEW] 컴투스 ‘스타시드’, 덕심 자극 이색 콘텐츠 ‘눈길’

백민재 기자 승인 2024.03.08 13:48 의견 0

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컴투스)

■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덕심 자극 콘텐츠로 ‘사전 교감’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신작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가 팬들의 덕심을 자극하는 이색 콘텐츠로 론칭 전부터 예비 유저들과 ‘사전 교감’에 나섰다고 밝혔다.

‘스타시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지난 2월부터 ASMR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다. 각 영상은 여러 프록시안이 단독으로 등장해 주인공과 1:1로 대화를 나누는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현재까지 아이렌, 레이호우, 베르베타 등의 콘텐츠가 공개됐다.

더불어 앞서 공개된 프로모션 이미지 속 전투복을 갖춰 입은 모습과 달리, 평상복을 착용하고 주인공과 피크닉을 즐기는 모습으로 등장하는 등 다양한 반전 매력까지 확인할 수 있다. 각 캐릭터들의 일상 속 한 장면도 유튜브 숏츠로 제작돼 유저들과 교감에 나섰다. 현재까지 아이렌과 레이호우, 샤레, 메아의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11비트 스튜디오)

■ 11비트 스튜디오, 신작 ‘크리처스 오브 아바’ 최초 공개

폴란드 게임 퍼블리셔 11비트 스튜디오(11 bit studios)는 자사에서 퍼블리싱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크리처스 오브 아바(Creatures of Ava)’를 최초로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크리처스 오브 아바’는 행성 ‘아바’의 생명을 앗아가는 전염병으로부터 크리처들을 구출한 다음, 이를 길들이고 육성하면서 인류가 처하게 되는 위기를 구해 나가는 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게임이다.

‘크리처스 오브 아바’는 올해 내로 마이크로 소프트의 Xbox Series X|S 및 PC버전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후 Xbox Game Pass와 다양한 PC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서비스인 PC Game Pass 등 다양한 멀티 플랫폼으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