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덕은 DMC 에일린의 뜰 한강 광역조감도. (자료=아이에스동서)
아이에스동서가 경기도 고양시 덕은지구에서 내달 주거용 오피스텔 ‘덕은 DMC 에일린의 뜰 한강’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덕은 DMC 에일린의 뜰 한강’은 경기도 고양시 덕은 업무지구 6·7BL에 위치하며 지하 4층~지상 25층 전용 84㎡ 총 168실 규모로 조성된다. 세부적으로 보면 ▲84㎡A 48세대 ▲84㎡B 72세대 ▲84㎡C 24세대 ▲84㎡D 24세대 등이다.
단지가 위치한 덕은지구에서는 가양대교를 건너 가양역까지 도달하는 '서울동행버스 4번'이 운행 중이다. 또 덕은동에서 수색역과 DMC역까지 이동하는 '서울동행버스 8번'이 운행 중이다. 오는 8월에는 앱을 통해 호출하는 수요응답형 교통수단 '고양똑버스'가 덕은지구에서 가양역까지 운행 예정이다.
더불어 부천 대장신도시에서 덕은지구 일대를 거쳐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역까지 도달하는 '대장-홍대선'이 내년 착공해 오는 2031년 개통 예정이다.
단지는 도보권에 월드컵공원 등이 위치하며 일부 세대에서는 한강 조망이 가능하다.
‘덕은 DMC 에일린의 뜰 한강’ 분양 관계자는 “고양 덕은지구에서 분양하는 마지막 주거단지로 사실상 서울과 다름없는 입지 조건과 함께 한강변이 가까운 높은 희소가치가 가장 큰 특징”이라며 “공간감을 극대화한 구조와 함께 고급 감성이 돋보이는 내부 디자인, 첨단 주거 시스템을 통해 주거 완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