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TV 채널 메인화면. (자료=금호건설)
지난달 신규 주거 브랜드 ‘아테라(ARTERA)’를 론칭한 금호건설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아테라’ 삼행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삼행시 이벤트는 금호건설 공식 유튜브 채널인 ‘금호건설TV’(Tube Vitamin)에서 진행된다. 삼행시 이벤트의 기간은 5일부터 19일까지다.
'아테라' 삼행시는 일놀사 ‘셜록금호즈’ MZ신입사원 추리예능 편 콘텐츠 동영상에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며, 경품은 ‘아테라’ 로고가 새겨진 ‘전동 와인 오프너’이다.
금호건설은 지난 달 회사 내부 임직원을 대상으로 삼행시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그 중에는 “아 : 아테라라고 알지? / 테 : 테(태)초에는 아테라가 아니었어 / 라 : 라떼는 어울림이었다고 하하”와 같이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삼행시가 주목받았다.
금호건설이 새로 내놓은 주거 브랜드 ‘아테라’는 ‘예술(ART)’과 ‘대지(TERRA)’, 그리고 ‘시대(ERA)’를 조합한 단어로, 삶의 공간인 집을 ‘대지 위의 예술’로 만들겠다는 뜻과 금호건설의 의지가 담겨 있다.
‘당신의 삶을 비추는 아름다움, 아테라’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금호건설은 새로운 주거 브랜드 아테라를 통해 자연과 사람, 공간의 조화로움은 물론 일상의 여유로움이 깃든 주거 공간을 선보여 고객들의 삶에 진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회사 내부 임직원들의 삼행시 호응도가 높아, 외부 고객들에게도 진행을 하게 됐다”며 “재치 있고 센스 있는 댓글로 아테라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