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이 20여년만에 새롭게 선보인 주거 브랜드 ‘아테라(ARTERA)’가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아테라 공식 홈페이지 메인화면. (자료=금호건설)
금호건설은 30일 신규 주거 브랜드 ‘아테라(ARTERA)’의 공식 홈페이지를 내달 1일 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아테라 공식 홈페이지는 ‘당신의 삶을 비추는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아테라만의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담아 고객들을 맞이한다는 계획이다.
홈페이지에는 앞선 주거문화를 만든다는 확신과 신뢰를 상징하는 ‘아테라 네이비(Navy)’를 기반으로 다양한 아테라 컬러 및 패턴을 활용해 정제되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담는다는 게 금호건설의 설명이다. 아테라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메인 화면으로 활용해 아테라만의 차별화된 감성과 상품성을 알린다는 게 목표다.
아테라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크기와 디자인으로 홈페이지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통해 고객들의 주요 관심사항인 분양정보와 공사진행 현황, 입주단지 정보 등이 홈페이지 어디에서나 접근하기 쉽게 구현된다.
금호건설은 신규 주거 브랜드인 아테라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면서 기존 어울림 홈페이지는 오는 31일까지 운영한 후 폐쇄할 계획이다. 기존 어울림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던 분양대금 납부조회, 고객문의, A/S접수 등 다양한 서비스는 아테라 홈페이지에서도 동일하게 제공한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하는 아테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 기회를 늘리고 아테라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