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카카오게임즈)
■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오는 27일 글로벌 정식 출시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엑스엘게임즈(대표 최관호)가 개발한 '아키에이지 워'의 글로벌 론칭 일정을 17일 공개했다.
'아키에이지 워' 글로벌 버전은 오는 27일, 대만 및 중화권, 일본과 동남아시아를 포함한 9개 지역에 상고세기: 전쟁(上古世紀:戰爭)이라는 서비스명으로 정식 출시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4월 대만에서 글로벌 쇼케이스를 개최, 현지 미디어들을 대상으로 주요 개발자와 현지 운영 담당자들이 직접 향후 서비스 계획을 설명했다.
카카오게임즈는 게임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현지 이용자 대상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회사는 대만의 프로야구 구단 '타이강 호크스'와 협력해 타이베이돔에서 응원 행사를 열고, 코스플레이어와의 포토존 및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홈 팀이 경기에서 점수를 얻으면 사전 예약 참여자 대상 스페셜 이벤트도 열린다.
(사진=블루포션게임즈)
■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블랙', 19일 사전 다운로드 예고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에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에오스 블랙'은 출시 하루 전인 19일 낮 12시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지원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후 미리 설치할 수 있다. 실제 게임 접속 및 플레이는 20일 낮 12시 서버 오픈 이후 가능하다. 회사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제네시스 G80'을 추첨으로 제공하는 이벤트와 및 출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에오스 블랙'은 무소과금으로도 즐길 수 있는 착한 BM, 이용자의 자산 가치 유지를 위한 업데이트 기조와 공정한 운영 정책을 밝히며 기대작으로 자리잡고 있다. 현재까지 사전예약자 수는 200만명을 돌파했으며,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20개 서버 모두 조기 마감됐다. 회사는 사전 예약 200만명 달성을 기념해 참여자 전원에게 '희귀 패밀리어 소환권'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사진=사이게임즈)
■ 사이게임즈, '섀도우버스 월즈 비욘드' 선보인다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이치)는 온라인 CCG(수집형 카드 게임) '섀도우버스’의 하반기 계획을 발표하고 신작 타이틀 '섀도우버스 월즈 비욘드'를 오는 2025년 봄에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섀도우버스'는 오는 7월부터 9월까지 매달 시즌을 나누어 타임슬립 로테이션을 선보인다. 오는 7월에는 제11탄 카드팩 'Altersphere·차원왜곡부터 제15탄 카드팩 'Ultimate Colosseum·궁극의 결투장'을 선보이며, 8월과 제23탄~제27탄 카드팩을, 9월에는 제8탄~제12탄 카드팩을 복각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2025년 출시되는 신작 타이틀 '섀도우버스 월즈 비욘드'는 대전형 온라인 디지털 카드 게임으로 서비스된다. 이 게임은 '섀도우버스'의 덱 편성, 카드 종류 등 기본 규칙은 그대로 유지돼 기존 이용자들도 쉽게 즐길 수 으며, 한국어, 일본어, 영어 등 다양한 언어를 지원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