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컴투스)
■ 컴투스 '서머너즈 워, 10주년 기념 문양 획득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 '10주년 기념 문양'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는 아레나와 아레나 서버대전, 월드 아레나를 플레이할 때마다 '10주년 기념 문양'을 3개씩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문양은 6성 전설 룬 제작 이벤트, 데일리 룬 제작 이벤트 등 10주년 기념 이벤트 시리즈에서 희소성 높은 아이템 제작에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9일부터 시작되는 점령전 시즌16에 새로운 전장이 적용되고, 실제 전투와 유사한 환경에서 길드원들과 함께 전술을 테스트할 수 있는 '길드 전투 연구' 기능이 추가됐다. 이 밖에도 '월드 아레나' 2대2 팀 대전에 팀 랭킹이 추가되고, 룬·아티팩트를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예정이다.
(사진=라인게임즈)
■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신규 시즌 5 '엑소디움' 시작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니즈게임즈(대표 임명훈)가 개발한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에 다섯 번째 신규 시즌 '엑소디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스토리 던전 '엑소디움'이 추가된다. 이용자는 해당 던전에서 '쿠스토디아 섬'을 배경으로 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보스 2종이 등장하며, '카오스 던전' 어려움 난이도 추가와 함께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카오스 룬' 시스템이 더해질 예정이다.
신규 시즌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사전 등록에 참여하면 사용할 수 있는 신규 펫 '티오르'를 비롯해 성장 재화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오는 8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해적 선장의 보물 찾기'와 '출석부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을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