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주 회장(사진 오른쪽)이 권필환 혜심원 원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대한주택건설협회) 대한주택건설협회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11일 서울 용산구 소재 아동양육시설 '혜심원' 등 전국 13개 지역에서 ‘2024 사회복지시설 후원금 전달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협회는 중앙회 및 13개 시․도회가 참여한 가운데 아동양육시설․장애인지원센터 등 사회복지시설에 1억 3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대한주택건설협회 정원주 회장은 “추석을 맞아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우리 주변의 아동양육시설 등 사회복지시설에 따뜻한 온정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후원을 더욱 확대하여 추진함으로써 공적단체로서의 사회적 소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대한주택건설협회, 사회복지시설에 1억 후원금 전달

정지수 기자 승인 2024.09.11 14:24 의견 0
정원주 회장(사진 오른쪽)이 권필환 혜심원 원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대한주택건설협회)

대한주택건설협회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11일 서울 용산구 소재 아동양육시설 '혜심원' 등 전국 13개 지역에서 ‘2024 사회복지시설 후원금 전달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협회는 중앙회 및 13개 시․도회가 참여한 가운데 아동양육시설․장애인지원센터 등 사회복지시설에 1억 3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대한주택건설협회 정원주 회장은 “추석을 맞아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우리 주변의 아동양육시설 등 사회복지시설에 따뜻한 온정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후원을 더욱 확대하여 추진함으로써 공적단체로서의 사회적 소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